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상황별 다슬기꿈 꿈해몽풀이

다슬기 잡는꿈, 다슬기 줍는꿈, 다슬기 먹는꿈, 다슬기 까는꿈, 다슬기에서 보석 나오는 꿈등등 다슬기꿈 꿈해몽풀이

 

다슬기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슬기 관련 꿈해몽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다슬기는 대표적인 태몽꿈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외에도 재물운과도 관련이 많이 되어있는 꿈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상황별 다슬기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슬기 까는꿈

꿈에서 다슬기를 까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특히, 이꿈을 남자가 꾸었을때는 아들일 가능성이 높으습니다.

 

다슬기를 잡다가 물에 빠진 꿈

꿈에서 다슬기를 잡다가 물에 빠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과도한 욕심으로 인해 곤란한 상황에 빠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고수가 있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다슬기 사는꿈

꿈에서 다슬기를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돈과 재물을 상승하는꿈으로 재물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사업하시는 분이라면 사업자금이 들어오고 직장인의 경우 업무 성과 보너스등 금전운의 상승을뜻합니다.

 

다슬기에서 보석이 나오는꿈

꿈에서 다슬기에서 보석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횡재수의 상승을 뜻합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큰돈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 만약 공부,연구쪽에 있으시다면 새로운 분야의 확장을 하게 될 수있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다슬기가 자갈로 변하는꿈

꿈에서 다슬기가 돌로 변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복권에 당첨, 사업가라면 사업번창등의 재물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다슬기 껍데기를 주워담는꿈

꿈에서 다슬기 껍데기를 주워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그동안 노력했던 부분에 대한 결과를 얻게되는 꿈으로 좋은 대가를 얻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슬기 먹는꿈

꿈에서 다슬기를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평소에 몸이 좋지 않으셨던 분이라면 건강이 좋아지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누군가 다슬기를 준꿈

다슬기를 누군가에게 받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누군가에게 돈,보석등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꿈해몽

 

다슬기 잡는꿈 

꿈에서 다슬기를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으로 재물을 축척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다슬기 삶는 꿈

꿈에서 냄비에 다슬기를 끓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오늘은 다슬기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다른꿈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