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방귀꿈 꿈해몽 총정리 (방귀꾸는꿈, 방귀냄새꿈,방구꿈 등등)

방귀꿈 꾸셨나요? 오늘은 방귀꿈(방구꿈)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방귀꿈

 

상황별 방귀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귀를 뀌는꿈

방귀를 꾸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답답하고 막혔던 일들이 잘 풀리며 여태까지 했던 일의 성과를 얻게되는것을 의미합니다.

 

 

다른사람이 방귀를 뀌는꿈

꿈에서 다른 사람이 방귀를 꾸느는것을 본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좋은 인연 혹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방귀를 참는꿈

꿈에서 방귀를 참는 꿈을 꾸엇다면 이는 주변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면서 갈등,불화가 생기는것을 의미하며 좋은 인연을 놓치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방귀를 뀌려다가 똥이 나온꿈

꿈에서 방귀를 뀌려고 하는데 똥이 나와버린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복이 크게 들어온 꿈으로 큰돈이 들어오게되거나 큰이익을 보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복권을 사보시는거도 좋을것 같네요.

 

조용한방귀꿈

소리가없는 소리가 나지 않는 방귀꿈을 꾸었다면 이는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것을 의미합니다. 병원을 가게될일이 생길 수 있음으로 건강에 유의하는것이 좋습니다.

 

방귀꿈해몽

 

이성과 함께 있는데 방귀를 뀌는꿈

꿈에서 이성앞에서 방귀를 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연인, 연애를 하게 되는것을 뜻하며 결혼을 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꿈입니다.

 

사람이 많은곳에서 방귀를뀌고 당황하는꿈

꿈에서 사람이 많은 대중장소에서 방귀를뀌고 당황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마음속의 울분이 쌓이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고 있는 현실을 반영한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연인의 방귀냄새,소리를 듣는꿈

굼에서 연인의 방귀냄새를 맡거나 소리를 듣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연인과의 갈등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방귀냄새가 심한꿈

꿈에서 방귀냄새가 너무 심해 괴로웠던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 가지고 있는 스트레스를 반영한 꿈으로 고통받는 현실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에서 방귀뀌는꿈

꿈에서 화장실에서 똥을 싸려고 하는데 똥은 안나오고 방귀만 나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취직,시험합격등의 행운을 뜻하며 또한 경제적,물질적으로 큰 이득을 얻게되는것을 의미합니다.

 

다른사람얼굴에 방구를 꾸는꿈

꿈에서 다른 사람얼굴에다가 방귀를 꾸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특별한  인연을 만들수있음을 의미하는 뜻입니다.

 

방귀뀌는꿈

 

방귀를 뀌었다고 의심받게되는꿈

꿈에서 내가 방귀를 뀐것이 아닌데 다른 사람들이 나를 방귀를뀌었다고 의심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의심을 받게되는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앞에서 일부러 방귀를 꾸는꿈

꿈에서 다른 사람앞에서 일부러 방귀를 뀌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창피를 당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꿈입니다.

 

시원하게 방귀를 꾸는꿈

꿈에서 완전 시원하게 방구를 꾸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갈등이나 문제등이 시원하게 잘 풀리게 될것을 의미하는꿈입니다.

 

방귀를 시원하게 꾸지 못하는꿈

꿈에서 방귀를 시원하게 꾸지 못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한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다른사람에게 손해를 줄 수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소리로 방귀를꾼꿈

꿈에서 큰소리로 방귀를 꾸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어려움이나 문제등이 점차 해결되는 것을 뜻합니다.

 

방귀참는꿈

 

방귀와 함께 변을 보는꿈

꿈에서 방귀를 뀌는데 똥도 함께 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은 소식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방귀를 여러번 뀌는꿈

꿈에서 방귀를 여러번 뀌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그때의 기분에 따라 달라집니다. 시원하게 방귀를 뀌었다면 이는 좋은 일들이 생기는 것의 의미하지만 시원하지 못한 방귀꿈이였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 일들이 잘 풀리지않고 답답해 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방귀냄새를 맡는꿈

꿈에서 다른 사람의 방귀냄새를 맡게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방귀냄새가 지독할수록 더 문제가 크게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만약 방귀를 뀐사람이 현실에서도 아는 사람의 경우에는 문제가 생길 수 있음으로 주의하는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여러 상황의 방귀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체적으로 방귀꿈을 길몽들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재물운에 관련된 꿈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꿈해석은 재미로만 보시고 너무 큰의미는 두지않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