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바다꿈 , 바다꿈해몽 총정리 !

바다꿈 꾸셨다면? 바다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다꿈

 

바다위로 아침 해가 떠오르는 꿈
자신에게 큰 운세의 도약이 기다리고 있음을 말하며 상사,권력자 등에게 자신의 실력을 보여주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끝없이 펼쳐져있는 바다를 보는 꿈
지금 추진중인 일이 번성하고 일이 잘 풀리며 생활이 안정됩니다.굳게 마음 먹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며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투명한 바다를 보는 꿈
자신의 마음이 순수함을 보여주며 미래에 정신상태와 운기도 안정될 것임을 나타냅니다.애정운과 대인관계운이 좋으며 만약 지금 연예와 대인관계가 좋지 않은 상황이면 앞으로 상태가 개선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태풍으로 바다가 넘치는 꿈
집안에 나쁜 소식이 있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가족 중 누군가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큰 파도가 자신을 덮치는 꿈
본인이 해결 할 수 없고 복잡하고 어려운 일이 일어나 고민이 많고 마음을 어지럽히는 일이 있으며 그것을 이겨내리라는 의지를 표출하는 의미입니다.

 

바다꿈해몽


바다가 집안으로 흘러들어오는 꿈
집안에 좋은 소식이 생긴다는 길몽입니다.생각지도 못한 곳에 재물이 들어오고 가족에게 좋은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다에서 고래를 잡는 꿈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하는 일이 성공을 거둠을 의미합니다.

 


혼자서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
하고있던 일에 성과가 보임을 나타냅니다.진행하는 일이 잘 풀리고 좋은 결과를 얻게됨을 의미합니다.

버스나 전철을 타며 이동할때 바다를 보는 꿈
버스나 전철 등 이동수단을 타며 바다를 보게 되는 꿈은 취직,부서이동,전직,전출 등 어떤 환경의 변화를 나타내며 좋은변화인지 나쁜변화인지는 보고 있는 바다의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바다꿈풀이


바다 위를 걸어 가는 꿈
자신의 명예와 권력이 높아지게 되며 다른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게 됩니다.바다 위를 걸어가는 것은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아 사람들에게 신임을 얻어 훌륭한 사람으로 거듭나게 됨을 의미합니다.대업을 이루며 그로인한 재물도 함께 얻게 됩니다.

바다에 뛰어드는 꿈
희망하는 일들이 뜻대로 이뤄지며 평소 열심히 했다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고 사업을 하고 있다면 대박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다에 빠지는 꿈
힘든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며 조만간 마음 고생할 일이 일어남을 의미합니다.지금까지 진행해온 일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알몸으로 바다에 수영하는 꿈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누구에게나 표현이 가능함을 의미합니다.

바다에서 헤엄을 처도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 꿈
하고있는 일이 뜻대로 진행되지 않음을 나타나며 단기적인 정체상태로 머무르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다를 단순히 바라보는 꿈
바다는 자신이 활동하는 장소를 의미하며 자신의 꿈을 다지게 됨을 나타냅니다.자신이 활동하는 영역을 넒히면 꿈을 실현해가는 꿈이며 준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자신감있게 도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바다에 게를 보는 꿈
게는 꿈에서 승리를 나타내며 바다에서 게를 보는 경우는 당신이 승부,시합,경기등에서 승리를 거둬들이게 될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