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하마꿈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하마꿈 꾸셨나요?

 

하마꿈

 

대체적으로 하마꿈은 금전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이 많은데요. 상황별 하마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씁니다.

 

 

 

하마가 강물을 마시는 꿈

꿈에서 하마가 강물을 엄청 많이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사업이나 프로젝트가 잘 풀려 많은 돈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마가 똥을 싸는 것을 보는꿈

꿈에서 하마가 똥을 싸는 것을 본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복 상승을 의미하며 가지고 있는 재능을 발휘하여 많은 금전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마가 싼 똥이 거름이 되는 꿈

하마가 싼똥을 밭이나 숲의 거름더미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산계나 식품업계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마꿈풀이

 

하마가 큰 고기를 사냥하는 꿈

꿈에서 하마가 큰 고기를 잡아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번성과 특히, 식품이나 유통업쪽에 투자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마가 풀잎을 뜯어 먹는 꿈

꿈에서 하마가 풀잎을 뜯어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획한 일이 서서히 진행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마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 하마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을 하는 분은 사업번창, 아닌경우에는 귀인을 만나 좋은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하마꿈

꿈에서 죽은 하마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제적으로 문제를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재물운의 하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마가 물을 먹고 커지는 꿈

꿈에서 하마가 물을 마시고 점점 커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꾸준한 노력한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업의 발전, 승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마가 새끼를 낳는 꿈

꿈에서 하마가 새끼를 낳는 모습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가정의 화목과 경제적 풍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외에도 태몽으로 해석되며 돈이 따르는 부유한 아이가 잉태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하마가 태양을 삼키는 꿈

꿈에서 하마가 큰 입을 벌려서 태양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태몽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하마가 꽃밭으로 들어가 낮잠 자는 꿈

꿈에서 하마가 꽃밭에서 잠을 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관계의 시작으로 새로운 만남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마가 입을 벌리고 있는 꿈

꿈에서 하마가 입을 크게 벌리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많은 식구를 거두게 되거나 재물복 식복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마꿈해몽

하마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하마에게 물린 꿈을 꾸었다면 이는현실에서 어머어마한 재물운이 들어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복권사시는것을 추천드리는 꿈이네요.

 

낮잠을 자는 하마를 보는 꿈

꿈에서 낮잠을 자는 하마를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연인과의 데이트를 즐기고 목적달성 휴식등 마음이 편해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끼하마를 본 꿈

꿈에서 새끼하마를 발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빠듯하게 투자를 하게 되지만 가까운 시일내에 그로 인해 좋은결과를 얻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마를 사냥해서 죽이는 꿈

꿈에서 하마를 사냥하여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의 실수로 인해 손해를 보게 되어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마가 갑자기 달려드는 꿈

꿈에서 하마가 갑자기 나에게 달려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횡재수로인해 많은 재물이 들어오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엄청 큰 하마를 본 꿈

꿈에서 덩치가 커다란 하마를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내가 원하던 일을 순조롭게 풀어나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