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상황별 귀신꿈 , 도깨비 꿈 해몽! 귀신나오는 꿈 풀이

귀신꿈 귀신나오는 꿈해몽, 도깨비 꿈해몽 총정리!

 

귀신꿈

귀신 꿈을 꾸면 느낌이 좋지않아 흉몽이라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황에 따라 귀신의 표정, 행동에 따라 생각지도 못한 길몽일수도 있을만큼 귀신꿈이라고 해서 다 나쁜 꿈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귀신꿈, 도깨비꿈 길몽과 흉몽 총정리 해보도록할게요~

 

 

<귀신과 싸우는꿈해몽>

길몽으로 건강하게 장수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귀신에게 붙잡혀 가는 꿈>

현실에서 있는 걱정거리, 어려움이 귀인을 통해 해결책을 찾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좋은 뜻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신이 되는 꿈>

내가 귀신으로 변신하는 꿈, 내가 귀신이 되는꿈은 생각보다 좋은 꿈에 속합니다. 라이벌상태가 있다면 그상태를 이기고 힘든일을 극복하게 되는 꿈으로 크게 성공을 할 수 있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신을 죽이는꿈해몽, 귀신이 나를 죽이는꿈>

둘다 좋은 뜻을 의미하는 꿈으로 현재 가지고 있는 근심, 걱정을을 타인의 도움을 통해 해결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깨비가 금은 보화를 가지고 나타는 꿈>

도깨비가 돈다발을 들고 오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일확천금을 얻는 꿈으로 재물적으로 튼 이익을 얻을수 있는것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귀신이 말을 거는 꿈, 귀신이 나를보고 웃는꿈, 귀신과 말하는 꿈>

모두다 좋은 뜻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에서 귀신이 나에게 말을 걸었거나 귀신과 말하는꿈을 꾸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 잘 풀리는것을 의미하며 귀신이 나를 보고 웃는꿈을 꾸었다면 아팠던 부분이 좋아지거나 건강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신을 쫓아내는 꿈>

걱정, 근심거리, 건강문제가 없어지거나 좋아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귀신과 음식을 나눠먹는꿈>

모든일이 잘 풀리고 만사가 형통할 길몽으로 굉장히 좋은 꿈에 속합니다.

 

<귀신을 목욕시킨 꿈>

만사형통의 꿈으로 길몽으로 풀이되며 모든일이 잘 풀리고 좋은일만 가득 생길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깨비에게 몽둥이로 맞은 꿈>

현재하고 있는 사업이나 계획하고 있는 일이 성공하여 재물의 이익을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길몽에 속합니다.

 

<귀신이 주는 약을 받아서 먹는 꿈>

귀신이 약을 주어 먹는 꿈을 꾸었다면 기대하고 있던 취직이 이루어지거나 사업적인 부분에서 이익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신

 

<갑자기 귀신이 나와 깜짝 놀라는 꿈>

생각지 못했던 안좋은 일이 일어나 걱정이 생길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집 위에서 귀신이 울고있는 꿈>

집안 어르신이 돌아가시는 일이 생기거나 가정에 안좋은일 재물적 손실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에서 도깨비에게 싹싹 빈꿈, 도깨비에게 용서를 구하는 꿈>

하고있는 일이나 사업 학업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신을 보고 무서워하는 꿈>

현실에서의 걱정으로 하는일에 안좋은 영향을 미춰 부정적인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반대로 귀신을 보고도 무서워하지 않는 꿈을 꾼다면 이는 좋은 길몽으로 직장,사업,학업을 도와주는 귀인을 만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눈앞에 귀신이 지나가는 꿈>

재물운이 나쁜 꿈으로 현실에서 금전적 손실을 볼 수 있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귀신에게 잡혀가는 꿈, 물귀신을 보는 꿈>

사업이 다른 사람에 인해 문제가 생길수 있으며 사업하시는 분들은 계약시 주의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계약으로 인해 문제가 크게 생길수 있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신이 하소연 하는 꿈>

억울하게 죽은 귀신이 나오는 꿈은 몸이 아파지거나 정식적으로 힘들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처녀귀신이 나오는 꿈>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수 있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까운 사람과 오해, 갈등이 생겨 작은 문제가 커져 서로 큰 상처를 주는 것을 암시, 가까운 사람에게 말과 행동을 조심히 하는것이 좋습니다.

 

<귀신에게 쫓기는 꿈해몽>

건강적으로 안좋은 꿈으로 몸이 아파 고생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건강에 유의하셔야 하는 꿈입니다.

 

<저승사자꿈>

내가 해결하기 힘든 일이 발생하거나 일을하는데 방해를 하는 사람들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귀신이 나오는 꿈해몽>

인생에서 중요한 선택을 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 선택으로 인해 인생이 확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근심,걱정을 뜻하는 의미로 선택시 신중히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신이 춤추는것을 보는 꿈>

꿈에서 귀신이 춤을 추는 꿈을 꾸었다면 건강,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작은일로 주변인들과의 다툼이 생길수 있는 것을 암시, 건강과 주변사람들과의 관계를 돌아보는것이 좋습니다.

 

<귀신에게 머리채를 잡히는 꿈>

몸이 아플수 있는 것을 암시하며 스트레스, 두통을 얻게 될수 있는것을 암시합니다.

 

<귀신이 유혹하는 꿈>

성생활로 인해 질병에 걸리거나 안좋은 일에 노출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반대로 귀신의 유혹을 뿌리치는 꿈을 꾸었다면 나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을 알아채지 못하고 무시할수 있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신이 노려보는 꿈>

일을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 심적 고통,스트레스를 받는것을 암시하는꿈으로 질병에 걸려 몸과 마음이 고생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기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귀신이 나에게 부탁을 하거나 무언가 알려주는 예견해주는 꿈>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예지를 해주는 것으로 자신의 말을 믿고 따르게 하여 행동하는 것을 강요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귀신꿈, 도깨비꿈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본인이 꾸었던 꿈과 비슷한 상황을 찾아 꿈해몽을 읽으시면 되세요~ 꿈은 현실에서의 걱정을 반영하는 꿈을 많이 꾼다고 하니 너무 꿈해몽에 의지하지는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