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사자가 나오는 꿈해몽 총정리!

사자꿈, 사자가 나오는 꿈 해몽!

 

사자가 나오는 꿈을 꾸었더면 미혼은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되는 신혼부부는 아이가 태어나는 태몽등 좋은인연 그리고 부, 명예를 얻는 좋은 꿈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상황에 따라 흉몽도 있고 다 조금씩은 다르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다 다른 사자꿈해몽!

상황별 사자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자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 사자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배울점이 많은 좋은 인연을 만난다는 것을 의미하며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성공을 이룬다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 이라고 합니다.

<사자가 갈기를 세우로 걸어오는 꿈>
용맹한 사자가 갈기를 세우고 다가오거나 달려오는 꿈을 꾸었다면 굉장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명성을 떨치거나 지금 하고 있는일 하고자 하는일에 대성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자에게 물리는 꿈>
현재 상황에서 더 좋은 상황으로 가는 것을 암시, 권세나 명예를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새끼사자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아기사자가 집으로 들어오거나 나오는 꿈은 태몽으로 재물과 식복 그리고 사람운이 좋은 꿈으로 예상치 못한 기인이 다가오는 꿈입니다.

 

 

 

 

 <사자의 가죽이나 털로 물건을 만드는 꿈>
하고있는 일,사업,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생각지못한 사람이 도움의 손길을 주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사자의 울음 소리를 듣는 꿈>
사자의 우는 소리를 듣는 꿈은 갑자기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되는 꿈이지만 안좋은 쪽으로 이슈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자의 이빨이 빠지는 꿈>
내가 하고자 하는 일 혹은 하고 있는 일이나 학업이 난관에 부딪혀 힘들게 될것을 암솨믄 꿈입니다.

 

 

 

<사자와 대화하는 꿈>
직장상사 혹은 나보다 높은 위치에 있는 사람과 함께 계획된일을 무사히 마무리하는 꿈으로 일마무를 잘해낸단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자와 싸워서 이기는 꿈>
큰일을 성공시키는 것을 암시하며 소송을 하고 있다면 승소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자와 싸워서 지는 꿈>
위에와 반대로 지는 꿈은 소송에서 지게되는것을 암시하며 하는 일 , 준비하던 일이 좌절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사자 문양이나 그림을 보는 꿈>
사자의 문장이나 문양을 꿈에서 보았다면 권세를 잡게되는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작품이 잘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자를 피하는 꿈 , 사자에게 쫓기는 꿈>
태아가 사망하거나 유산되는것을 암시, 하려던일이 어려움을 겪고나 할수없게 되는 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작은 동물이 사자로 변신하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되어 크게 성공을 거두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자가 무릎을 꿇는 꿈>
꿈에서 사자가 자신의 앞에서 무릎을 꿇는 꿈을 꾸었다면 나보다 쎈 힘있는 자를 굴복시키는 일이 생길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자의 등에 앉아 달리는 꿈>
내가 속해있는 그룹에서 높은 자리를 차지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자가 동물을 물어가는 꿈>
구설수에 휘말릴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자가 나를 두려워 하여 도망가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안풀리는것을 암시, 귄리를 상실하고 마음고생을 하는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