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치킨꿈 , 통닭꿈 꿈해몽총정리

상황별 통닭꿈, 치킨꿈에 대해 알아보기 

 

치킨꿈해석

 

치킨을 배터지게 먹는꿈

꿈에서 통닭을 배부르게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족,주변인들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치킨을 받는 꿈
꿈에서 치킨을 받는 꿈을꿨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으로 보상을 음식으로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 합니다.

 

 


치킨집을 구경 하는 꿈
꿈에서 치킨집 안에 들여다 보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고민이나 걱정꺼리 등으로 마음이 복잡해 지는 것을 반영한 심리몽으로 해석 됩니다.

다른 사람에게 치킨을 얻어 먹는 꿈
꿈에서 다른 사람에게 치킨을 얻어 먹는 꿈을꿨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한 누군가에게 선물을 받게될수있음응 암시하며 재물운을 상승을 암시 하는 꿈 입니다.

가방에 치킨 두 마리가 있는 꿈
꿈에서 가방에 치킨이 두 마리가 들어가 있는 꿈을꿨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어려움을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해 해결 하게 되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치킨꿈해몽


치킨을 먹는 꿈
꿈에서 치킨을 먹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것을 암시하며 반대로 몸이 좋지 않아 고생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 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치킨을 사는 꿈
꿈에서 치킨을 사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에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게 되어 지출을 하게됨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치킨을 사람들과 나눠 먹는 꿈
꿈에서 치킨을 다른 사람들과 나눠 먹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자신의 능력을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 받아 중책을 맡게 되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치킨을 직접 만드는 꿈
꿈에서 치킨을 직접 만드는 꿈을꿨다면 이는 새로운 일을 시작 하게 되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치킨을 주문 하는 꿈
치킨을 주문 하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필요한 물품을 구매 하게 되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치킨에 버리는 꿈
꿈에서 치킨을 버리는 꿈을꿨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나쁜 습관이나 버릇을 고치게 될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치킨꿈



치킨 날개 부위를 먹는 꿈
꿈에서 치킨 날개 부위를 먹는 꿈을꿨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가족과 치킨을 나눠 먹는 꿈
꿈에서 치킨을 가족과 나눠 먹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족 누군가와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맥주와 함께 치킨을 먹는 꿈
꿈에서 맥주 함께 치킨을 먹는 꿈을꿨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는 것을 듯 하지만 마음은 답답해 하고 있음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굼벵이꿈해몽 총정리  (0) 2021.05.03
폭포꿈을 꾸셨나요? 폭포꿈 총정리  (0) 2021.05.02
장례식 꿈해몽 총정리  (0) 2021.04.28
우박꿈 꾸셨나요? 우박꿈해몽총정  (0) 2021.04.27
스님꿈 꿈해몽풀이  (0) 2021.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