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스님꿈 꿈해몽풀이

상황별 스님꿈 꿈해석 알아보기

 

스님꿈



스님이 되는 꿈
꿈에서 스님이 되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자신의 삶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고 만족하고 있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노스님 꿈
늙은 스님 꿈을꾸 왔다면 그동안 가지고 있던 스트레스가 사라지고 마음이 평안해 지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승무를 추는 꿈
스님이 춤을 추고 있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귀신이나 협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아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배우자나 연인이 스님이 되는 꿈
꿈에서 연인이나 배우자가 스님이 되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믿었던 사람에게 사귀나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스님꿈해몽


스님 흉내를 내는 꿈
꿈에서 스님의 흉내를 내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현실에서 과한 욕심을 부리고 있는 것을 암시 하는 꿈으로 경고성 꿈으로 해석 됩니다.

스님에게 맞는 꿈
꿈에서 스님에게 맞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 하는 꿈으로 우환이 생기거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집에 스님이 들어오는 꿈
꿈에서 집에 스님이 들어오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좋지 못한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 하는 꿈으로 집 안에 생각지도 못했던 안 좋은 일들이 생기는 것을 암시 합니다.

 

스님만나는꿈


수행하는 스님 꿈
꿈에서 수행하고 있는 스님의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병에 걸리게되거나 안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일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스님과 대화 나누는 꿈
꿈에서 스님과 대화를 나누는 꿈을꿨다면 이는 상사와 상의해서 해결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 합니다.

스님에게 꽃을 받는 꿈
꿈에서 스님에게 꽃을 받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내가 속해 있는 사회 조직 안에서 인정을 받을 수 있는 계기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 합니다.

웃는 스님꿈
꿈에서 웃는 스님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유산을 상속받아 금전적으로 풍족해 질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스님과 함께 여행 하는 꿈
꿈에서 스님과 함께 여행을 하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스님이 목탁을 치는 꿈
꿈에서 스님이 목탁을 치는 꿈을꿨다면 이는 주변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또한 태몽 으로도 해석 되는 꿈입니다.

스님에게 물건을 받는 꿈
꿈에서 수님에게 물건을 받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힘든 현실 속에서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많은 스님들이 모여있는 꿈
꿈에서 많은 손님들이 모여 있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많은 사람들을 리드해 일을 할 수 있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길을 가다 스님을 만나는 꿈
꿈에서 길을 가다가 스님의 만나는 꿈을 꿨다면 있는 훌륭한 협력잖아 조력자를 만나 많은 도움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스님과대화나는꿈


여자가 스님으로 변하는 꿈
꿈에서 여자가 스님으로 변하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사업이나 기획 하고 있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 하는 꿈으로 미루어왔던 계약이나 문서상에 서류 작성이 체결 되는 것을 암시 합니다.

스님과 함께 절 하는 꿈
꿈에서 스님과 함께 절 하는 꿈을꾸 왔다면 이는 원하던 소원이 이루어 지게 되는 것을 암시 하는 길몽으로 해석 됩니다.

스님이 집 앞에서 염불을 외는 꿈
꿈에서 스님이 집 앞에서 염불을 외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다른 사람으로부터 피해를 있게 될 수 있음을 암시 합니다.

스님에게 시주를 많이 하는 꿈
본인이 계획했던 일들이 잘 해결 되지 않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례식 꿈해몽 총정리  (0) 2021.04.28
우박꿈 꾸셨나요? 우박꿈해몽총정  (0) 2021.04.27
의사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4.21
<꿈해몽풀이> 지폐꿈 총정리  (0) 2021.04.20
풍선꿈 꿈해몽풀이  (0) 2021.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