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상황별 오징어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기

오징어잡는꿈, 오징어 먹는 꿈, 오징어 반찬꿈, 죽은 오징어 꿈등등 오징어꿈해몽 총정리

 

오징어꿈

 

오징어가 죽어있는꿈

꿈에서 오징어가 죽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징어 잡는꿈

꿈에서 오징어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 못했던 큰 돈이 들어오는 꿈으로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또한, 태몽으로 해석되는 꿈이기도 합니다.

 

오징어떼꿈

꿈에서 바다에서 오징어떼를 보았다면 이는 현실에서 현재 주변에 많은 기회들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주변을 돌아보고 내가 놓치고 있는 좋은 기회가 있는지 돌아보는것도 좋습니다.

 

 

오징어 사는꿈

꿈에서 오징어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식자재, 재물, 살림살이등을 사게 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마른 오징어 먹는꿈

꿈에서 마른오징어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성욕을 뜻하는 꿈으로 원하는 것이 이루어지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마른 오징어 먹다가 이빨이 부러지는꿈

꿈에서 마른 오징어를 먹다 이가 부러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가기도 못했던 사고가 일어나게 되거나 질병,우환등이 생기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징어를 요리하는꿈

꿈에서 오징어를 요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아이디어,개발 연구등을 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징어먹는꿈

 

마른 오징어를 불에 구운꿈

꿈에서 마른 오징어를 불에 구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은 투자로 인해 사업성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징어가 물위로 뛰어오르는꿈

꿈에서 오징어가 물위로 뛰어오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회사원이시라면 승진, 학생의 경우에는 시험이나 취업에 대한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징어꿈해몽

 

오징어를 건조대에 말리는꿈

꿈에서 오징어를 건조대에 말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매스컴에 광고등을 내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징어 다리수가 모자란 꿈

꿈에어 오징어를 샀는데 다리수가 모자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했던 일들이 잘 안되고 실패하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오징어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먹으면 맛있는 오징어 꿈해몽은 어떤지 궁금하셨죠? 사실 저는 오징어꿈을 꾸어본적은 없는데 재물과도 관련이 있으니 한번쯤 꿈에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그럼, 꿈은 꿈일뿐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랄께요~ 모두 좋은 꿈 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