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법원꿈, 법정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판사가 나오는꿈, 법원에 가는꿈,  판사가 되는꿈등등 법원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법정꿈

 

판사가 나오는꿈

꿈에서 판사나 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범죄에 관련된 일에 휩쓸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판사가 되는꿈

꿈에서 판사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시험합격, 승진을 뜻하는 꿈입니다.

 

법원에서 재판을 받는꿈

법원에서 재판을 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건이 생겨 옳고 그름을 따지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재판으로 인해 변호사를 고용하는꿈

꿈에서 재판을 위해 변호사를 고용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어려움을 극복하고 좋은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재판장에서 본인의 상황을 이야기 하는꿈

꿈에서 재판장에게 본인의 상황을 설명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와 복잡한 문제를 이야기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법원꿈

 

누군가가 재판을 방해하는꿈

꿈에서 누군가가 재판을 방해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긴 좋은 일들을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재판에서 승소하는 꿈

꿈에서 재판에서 승소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에 휘말려 손해를 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재판장이 사람들로 인해 꽉찬 꿈

꿈에서 재판장에 사람들로 꽉차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작품평가, 연설등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심문을 하는꿈 

이는 고속 승진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판사꿈

 

판사에게 서류뭉치를 건네 받은꿈

꿈에서 판사에게 서류뭉치를 건네 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을일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특히,계약을 할 일이 있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될것을 암시합니다.

 

죄수복을 입고 재판을 하는 꿈

일,학업에 대한 결과를 받게 되는 것을 암사하는 꿈입니다.

 

재판의 기록이 사라진 꿈

굼에서 재판의 기록이 사라진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실수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