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사다리 꿈해몽 총정리(사타리타고 올라가는꿈, 사라리에 다치는꿈등등)

상황별 사다리꿈에 대해 알아보기(사다리가 떨어지는꿈, 사다리가 망가지는꿈,사다리타는꿈 등등)

 

사다리꿈

 

사다리가 꿈에서 상징하는 것은 크게 보면 일과 관련된 것들이 많습니다. 사라리는 도전,열정을 뜻하기도 하기에 상황에 따라 꿈해석이 다르게 해석되는데, 오늘은 이러한 사다리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다리를 타고 높은곳으로 올라가는꿈

꿈에서 사다리를 타고 높은곳에 올라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높은 자리, 명예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앞으로 하고자 하는 일들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client=ca-pub-8409517482079474" crossorigin="anonymous">

 

끝이 없는 사다리를 올라가는꿈

꿈에서 끝이 보이지 않는 긴 사다리를 올라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악화, 운의하락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다리를 타고 내려오는 꿈

꿈에서 사다리를 타고 내려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들이 방향을 잃어 헤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다리를 잃어버리는꿈

꿈에서 사다리를 잃어버리는꿈을 꾸었따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도둑이 들어 재물을 잃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높은 곳에 사다리가 걸려있는꿈

꿈에서 사다리가 높은곳에 놓여져 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세운 목표가 실현하기 어렵고 시간이 오래 걸릴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다리꿈해몽

 

사다리에서 떨어지는꿈

꿈에서 사다리에서 떨어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들의 실패, 시험이나 진급실패등 노력한 일들에대한 좋지 못한 결과를 얻게되는것을 암시합니다.

 

사다리가 흔들리는꿈

꿈에서 사다리를 타고 있는데 흔들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방해요소가 생겨 하고 있는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사다리를 타고 지붕에 올라가는꿈

꿈에서 사다리를 타고 지붕에 올라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 승진, 명예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또한,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도 해석됩니다.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client=ca-pub-8409517482079474" crossorigin="anonymous">

 

사다리보는꿈

꿈에서 사다리가 나오는꿈,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들에 대한 변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운의 상승의 기회가 다가오는 것을 뜻하니 하고자 하는일에 집중을 하여 살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다리를 얻는꿈

꿈에서 누군가 사다리를 주는꿈 그래서 사다리를 받은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고장난 사다리에 올라간꿈

꿈에서 고장나있는 사다리를 타고 있는꿈을 꾸었따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하고 있는일들에 대한 준비를 차근차근 해나가고 있는것을 암시하는꿈으로 꾸준하게 계획한대로 일을 해나간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사다리를 타고 건물에 들어가는꿈

꿈에서 사다리를 타고 건물에 들어가는 굼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특히, 건물의 크기가 클수록 운의 크기가 커지니 참고해주세요.

 

사다리에서떨어지는꿈

 

사다리를 타고 올라갔다 내려오는꿈

사다리를 타고 올라갔다 내려왔다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꿈의 끝이 올라가는중인지, 내려오는중인지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이 됩니다. 올라가는꿈으로 마무리 된다면 이는 운의상승,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다 중간에 멈추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들중 포기하는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도한 올라갔다 내려가는 꿈이라며 이는 계획한일이 잘 마무리되고 좋은 결과를 얻게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사다리에서 내려오지 못하는꿈

꿈에서 사다리에 내려오지 못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노력했던 일들에 대해 좋은 성과를 얻지못해 낙담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