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미역 꿈해몽 총정리 (미역을 말리는꿈, 미역파는꿈, 미역 캐는 꿈 등등)

미역을 캐는꿈, 미역을 말리는꿈, 미역 먹는꿈 등등

 

미역꿈

 

-미역을 말리는꿈

꿈에서 미역을 말리는 꿈을 꾸었다면 좋지 못한 꿈으로 해석됩니다. 미역을 말리게 되면 부피가 줄어들게 되는데 이는 자신이 노력한 성과에 비해 만족스럽지 않은 결과를 얻게되는것을 뜻합니다.

 

-지붕 위에 미역을 말리는꿈

꿈에서 지붕위에서 미역을 말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자신의 상황이 좋지 못한 상황에 있더라 하더라도 부하직원과 함께 일을 잘 풀어가나 어려운 상황을 타개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꿈입니다.

 

 

-미역을 사고 파는꿈

꿈에서 미역을 사거나 팔게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능력을 증명하는 심사를 받게될것임을 의미합니다. 면접이나 시험등의 일들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꿈으로 생각지도 못했던 시험을 보게 되었다면 이를 통해 기회를 잡게되고 좋은결과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미역을 캐는꿈

꿈에서 미역을 캐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일에 문제가 생겨 심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게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미역말리는꿈

 

-미역을 집으로 가져오는꿈

꿈에서 미역을 집으로 가져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에게 업무상으로 재물과 관련된 분쟁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해석됩니다.

 

-생미역을 뜯어먹는꿈

꿈에서 생미역을 뜯어먹는 꿈을 꾸었다면 익히지 않는 미역을 먹었다는 부분이 현실에서 건강이 좋지 못하게 될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됨으로 건강에 유위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미역국을 먹는꿈

꿈에서 미역국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맛에 따라 다르게 해석될 수 있습니다. 만약 꿈에서 미역국을 맛있게 먹엇다면 이는 건강에 운이 따르게 될것이라고 해석되며 질병이나 부상을 겪지 않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미역국을 맛없게 먹었다면 이는 앞전 해석과 반대로 운이 좋지 않음을 암시하는꿈으로 자신에게 질병이 생기게 되는것을암시합니다. 사고나 부상을 입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혹시나 중요한 면접이나 시험등을 앞두고 있다면 좋지 못한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합니다.

 

-미역국을 끓이는꿈

미역국을 끓이는 꿈은 미역이 건강에 좋음으로 자신의 건강이 좋아지게 될것임을 의미하는꿈입니다. 현재 앓고 있던 질병이 개선되거나 질병예방이 될것을 암시하는꿈으로 해석됩니다.

 

-새까만 미역을 보게되는꿈

새까만 미역을 보게되는꿈은 건강한 푸른색의 미역이 아니라 까만 검은색의 다른 색의 미역을 보았음으로 좋지않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거나 심적으로 힘든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해석됩니다.

 

미역건지는꿈

 

-기다란 미역을 얻게되는꿈

꿈에서 기다란 미역을 얻게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미역은 출산할때 먹곤 함으로 건강한 아이를 출산하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자신이 하는일에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바다에서 미역을 건지는 꿈

꿈에서 바다에서 미역을 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귀한 미역을 얻게되었음으로 자신에게 재물운이 따를것을 뜻하며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큰 재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러운 물에서 미역을 건지는꿈

꿈에서 더러운 물에서 미역을 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의 인간관계사에 문제가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며 일이 꼬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미역말리는꿈

 

-엄청 미끄러운 미역국을 먹는꿈

꿈에서 미역을 먹는데 유독 매끄러운 미역국을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입학,취업등에 떨어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으로 하고있는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몸에 미역이 휘감기는꿈

꿈에서 몸에 미역에 휘감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원하지 않았던 인간관계로 문제가 생겨 피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미역을 집으로 들고오는꿈

꿈에서 미역을 집으로 들고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 관계되어 어려움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