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가방꿈 에 대한 상황별 꿈해석, 가방 꿈해몽 정리

상황별 가방꿈 총정리 (돈가방 꿈, 가방 잃어버리는 꿈, 가방 받는 꿈, 가방 찾는꿈, 가방 사는 꿈등등)

 

가방꿈

 

가방을 사는 꿈

꿈에서 가방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실제로 물건을 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 평소에 가지고 싶었던물건 혹은 생활 필수품을 사야하는 일이 생기는것을 말하는 꿈입니다.

 

가방안에 물건이 사라진 꿈

꿈에서 가방 안에 있던 물건이 없어진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문제거리, 근심이 사라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오랫동안 나를 괴롭히던 고민이 깨끗하게 해결되는 것을 이야기 합니다.

 

 

 

내 가방이 다른 사람의 가방과 바뀌는 꿈

꿈에서 내 가방이 다른 사람의 가방과 바뀌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있는 일에 손해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하고자 하는 일에 경쟁자가 나타나 제대로 실력을 발휘 하지 못하는 것을 이야기 하기도 합니다.

 

가방을 훔치는 꿈

꿈에서 가방을 훔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그동안 노력했던 일에 대한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한는 꿈입니다. 혹은, 오랫동안 쌓아왔던 본인의 실력을 발휘할 찬스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가방 속을 들여다 보는 꿈

꿈에서 가방속을 한참 들여다 보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구설수에 오르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의 잘못으로 인해 사람들의 입에 오르게 되며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니 매사에 주의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이 가방을 싸는것을 지켜보는 꿈

꿈에서 다른 사람이 가방을 싸는것을 옆에서 보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혹은 새로운 일에 도전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가방꿈해몽

 

가방을 들고 여행가는 꿈

가방을 가지고 여행하는 꿈을 꾸었다면 꿈에서 가방의 무게에 따라 걱정과 일거리를 더 가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고 문제가 생겨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찢어진 가방 꿈

꿈에서 찢어진 가방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하는일에 대한 안좋은 소문이 퍼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방을 찾지 못하는 꿈

꿈에서 원하는 가방을 찾지 못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문제거리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현실에서 불안해 하고 심리적 갈등으로 인한 심적표현이 꿈으로 들어나는 것으로도 해석됩니다.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가방을 잃어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의 위치가 위험해지고 주변사람들과의 사이에서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방을 도둑 맞는 꿈

꿈에서 가방을 도둑 맞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사업이나 진행중인 프로젝트 등에 문제가 생기고 장애물이 생겨 어려움을 겪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을 이야기 하기도 합니다.

 

가방에 물건을 집어 넣는 꿈

꿈에서 가방에 물건을 마구 집어 넣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바라단 일이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그동한 원했던 이성과의 만남 그리고 밝은 미래를 시작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낡은 가방을 수선하는 꿈

꿈에서 낡은 가방을 고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뜻대로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하는일이 번창하고 이로 인해 더 큰 일, 새로운일을 계획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방을 정리하는 꿈

꿈에서 가방을 정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을 정라게 되는것을 암시하며 인간관계여기 정리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방꿈풀이

 

가방에 돈이 가득한 꿈 , 돈가방 꿈

꿈에서 가방에 돈이 가득 들어 있는 가방을 가지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 하는일마다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기도 합니다. 또한 그 동안 원했던 직장 혹은 자리를 얻게되며 생활의 여유로움을 가지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가방을 줍는 꿈

꿈에서 가방을 줍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좋은일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진행중인 사업이나 프로젝트 혹은 학업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돈가방꿈

 

무거운 가방을 던져버리는 꿈

꿈에서 무거었던 짐가방을 던져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던 공부를 중단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서류뭉치가 가득 들어있는 가방을 가지고 있는 꿈

꿈에서 서류뭉치가 가득한 가방을 들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소송에 휘말릴 수 있는 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방을 열었는데 텅비어 있는 꿈

가방을 열었는데 안이 텅텅 비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아주 큰 액수의 큰 돈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재물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