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우산꿈 , 우산꿈해몽 총정리

오늘은 우산꿈, 우산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산꿈

 

폭우를 만나 우산을 쓰는 꿈

꿈에서 갑자기 쏟아지는 폭우를 만나 우산을 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정에 재물이 들어와 경제적 여유를 가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태몽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작은 우산꿈

꿈에서 내몸보다 너무 작은 우산을 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사람들의 무관심으로 인해 상처받게 되는 일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산매장에서 판매하는 곳에서 우산을 사는 꿈

여러 종류의 우산을 파는 우산매장에서 우산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을 하시고 계신 분이라면 여러 업체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사업을 진행하게 되는 일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산이 강풍에 의해 날아가는 꿈

꿈에서 우산이 강한 바람때문에 날아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장 친한 친구 혹은 가족등 곁에있는 지인들중누군가와 다툼이 생기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산을 쓰려고 폈는데 우산이 찢어져 있는 꿈

꿈에서 우산을 쓰려는데 우산이 찢어져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부탁을 했던 일들이 잘 되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를 맞고 있는데 누군가 우산을 씌워주는 꿈

꿈에서 비를 맞고 있는 나에게 누군가가 우산을 씌워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힘덜어 할때 도와주는 조력자가 나타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연인이나 부부가 같이 우산을 쓰는 꿈

꿈에서 연인과 같이 우산을 쓰는 꿈 혹은 부부가 같이 우산을 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연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산꿈해몽

 

여러 우산을 들고 있는 꿈

꿈에서 여러개 접힌 우산을 들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자신을 도와주는 많은 조력자들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우자나 연인이 주는 우산을 받는 꿈

꿈에서 배우자나 연인이 주는 우산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지 못했던 사이가 다시 좋아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산을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우산을 잃어버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하는 일에 문제가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 또한 자신의 건강도 나빠질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안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비오는데 우산이 없어 당황하는데 우산을 줍는 꿈

꿈에서 비가 오는데 우산은 없어서 둘러보는 차에 우산이 마침 있어서 우산을 줍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에게 오는 좋은 기회을 놓치지 않고 잡게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밖에 나갔다가 갑자기 비가 와서 우산을 구매하는 꿈

외출했는데 갑자기 비가 와서 우산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며 경제적으로 여유로워 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가 오는데 우산이 없어서 당황하는 꿈

꿈에서 비가 오는데 우산이 없어서 당황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의 도움을 기다리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본인의 현재 어려운 상황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밖에 나가려보 보니 비가 와서 우산을 갖고 나오는 꿈

꿈에서 나가려고 보니 비가 와서 우산을 다시 갖고 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프로젝트에 문제가 생기지만 조력자나 협력자가 나타나 문제를 해결하는것을 뜻합니다.

 

우산을 썼지만 비를 많이 맞아 옷이 젖은꿈

꿈에서 우산을 써더 비를 많이 맞아 옷이 젖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미래에 대한 대비를 하지 않고 현실을 살아가고 있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혼자서 우산을 쓰고 걷는 꿈

꿈에서 혼자서 우산을 쓰고 산책하는 꿈, 걷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려움이 생기지만 스스로 해결하여 잘 극복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산을 정리하는 꿈

꿈에서 우산을 정리하는 꿈, 우산을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주변을 정리하게 되는 일이 생기며 그로 인해 손해보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잃어버렸던 우산을 찾는 꿈

꿈에서 잃어버렸던 우산을 찾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속적으로 스트레스 받던 문제가 해결되어 마음에 평안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얀 우산꿈, 흰 우산꿈

꿈에서 하얀우산꿈(흰우산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을 도와주는 누군가에게 금전적으로 심리적으로 매우 의지를 하고 있다는 심리적 상태를 해석한 꿈입니다.

 

 

 

보라색 우산 꿈

꿈에서 보라색 우산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 사람의 간섭과 관심을 받지 않고 싶은 본인의 마음대로 하고 싶은 심리적 표현을 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노란색 우산꿈

노란색우산꿈은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어려움을 겪지만 해결책을 찾아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검은색 우산 꿈

꿈에서 검은색 우산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을 도와주던 조력자중 한명이 사라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빨간 우산꿈

꿈에서 빨간 우산 꿈을 꾸었따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운의 상승으로 사업이나 명예 그리고 가정의 안정과 번성을 누리게 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연인이 집에 인사 오면서 많은 종류의 우산을 선물로 들고오는 꿈

꿈에서 연인이 많은 우산을 선물로 들고 오는 꿈은 우산을 들고오는 사람과 인연을 맺게되면 앞으로 자신의 집안에 아낌없는 지원 그리고 보호를 해주는 사람이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공짜로 우산을 받는 꿈

꿈에서 공짜로 우산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에게 안좋은 일이 생기지만 이를 해결해주거나 도와주는 사람을 만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에게 우산을 선물하는 꿈

꿈에서 친구에게 우산을 선물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힘든 상황에 있더라도 누군가를 도와주거나 협조하여 일을 풀어나가고 해결할 수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산이 없어서 비를 다 맞는 꿈

꿈에서 우산이 없어서 비를 쫄딱 다 맞아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평생 서로 도움을 주고 받게되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산꿈풀이

 

화창한 날씨에 우산을 쓰는 꿈

꿈에서 날씨가 좋음에도 불구하고 우산을 쓰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 속해있는 그룹에 반항심이 생기게 되거나 혹은 지인들이 싫어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산이 갈기갈기 찢어진 꿈

갈기갈기 찢어진 우산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기획하고 있는 일 혹은 계약이 취소되거나 무산될수 있으며 결혼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결혼이연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