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땅콩꿈, 호두꿈, 견과류 꿈해몽 총정리

땅콩 먹는 꿈, 다람쥐 땅콩꿈, 호두먹는꿈등등 견과류꿈해몽

 

땅콩꿈

 

호두 먹는꿈

꿈에서 호두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하지도 못했던 좋은 소식을 듣게되거나 횡재수등 예상하지 못했던 좋은 일들이 일어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람쥐가 땅콩밭을 발견하는 꿈

꿈에서 다람쥐가 땅콩을 발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이 번창하여 해외까지 진출하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커다란 땅콩꿈

커다란 땅콩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아들을 뜻하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땅콩이나 호두 견과류를 호주머니 속에 넣는 꿈

꿈에서 견과류를 호주머니 속에 넣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돈이나 권리등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두 줍는 꿈

꿈에서 호두를 줍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재능을 발견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를 발전 시키면 이로 인해 재물을 축척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땅콩 먹는 꿈

꿈에서 땅콩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건강이 좋아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썩은 땅콩꿈

꿈에 썩은 땅콩꿈을 꾸었다면 이는 부동산, 투자로 인해 금전적 손실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썩은 호두꿈

꿈에서 호두가 썩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망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두꿈

 

땅콩이 가득 쌓여있는 꿈

꿈에서 땅콩이 가득 쌓여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횡재수,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는꿈으로 집안에 돈이 흘러 넘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두나무에서 호두를 따는 꿈

꿈에서 호두나무에서 호두를 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 생겨 문제가 생기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곤란에 처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땅콩으로 요리를 하는꿈

꿈에서 땅콩으로 요리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얻게되고 순조롭게 일이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견과류꿈

 

땅콩을 까는 꿈

꿈에서 땅콩을 까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직장, 취업등을 암시하며 사업을 하고 계신 분이라면 사업을 확장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두가 깨지지 않는 꿈

꿈에서 호두가 깨지지 않아  먹지 못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연인관계에 문제가 생겨 크게 싸움을 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호두를 받는 꿈

꿈에서 호두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에 좋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건강이 좋아지게 되거나 일이 잘 풀리지 못했다면 일이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견과류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꿈에서 견과류에 벌레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일을 하는데에 있어서 방해자가 나타나거나 방해요소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