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만두꿈해몽 총정리

만두먹는 꿈, 만두 만드는꿈, 만두찌는 꿈, 만두 사는꿈 등등 만두꿈해몽정리

 

 

만두를 엄청 많이 먹는 꿈

꿈에서 만두를 많이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짐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업이 안정되어 생활이 여우로워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두 먹다 체하는 꿈

꿈에서 만두를 먹다 체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에 문제가 생겨 곤란한 일들을 겪게 되거나 건장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광고

 

만두를 먹는 꿈

위에와 다르게 일반적으로 만두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문제거리가 해결되고 계획하고 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며 아프셨던 분들은 몸이 좋아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두 사는 꿈

꿈에서 만두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뜻하는 꿈으로 예쁘고 복이 많은 아이를 뜻하는 꿈입니다.

 

만두를 파는꿈

꿈에서 만두를 파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앞으로 재물,명예,지위상승으로 인해 부귀를 누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두를 보는꿈

꿈에서 만두를 멍하니 보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을 탄탄히 잘쌓아 앞으로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광고

 

만두가 가득 차려져 있는 꿈

꿈에서 만두가 한상 가득 차려져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횡재수를 뜻하며 재물운의 상승, 지위 명예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터진 만두 꿈

꿈에서 만두가 터져버린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구설,시비에 휘말려 망신을 당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두로 요리하는 꿈

꿈에서 만두로 요리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획한 일이 좋게 마무리되어 삶이 윤택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두를 사람들과 함께 먹는 꿈

꿈에서 만두를 사람들과 함께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획 했던 일들을 좋은 협력자를 만나 결실을 맺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두를 받는꿈

꿈에서 만두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일복이 터지는 꿈으로 금전,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는꿈입니다.

 

만두 만드는 꿈

꿈에서 만두를 만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정을 받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두를 찌는꿈

꿈에서 만두를 찌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근심 걱정거리들이 해결되고 조력자를 만나 계획했던 일들이 순탄하게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두를 훔치는꿈

꿈에서 만두를 훔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 명예가 높아지고 취업이나 승진, 계약성사와 같은 좋은일들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두를 버리는 꿈

꿈에서 만두를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문제가 생겨 금전적으로 손실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두가 상해버린 꿈, 상한만두꿈

꿈에서 만두가 쉰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소한 좋지 못한 일들이 생겨 문제를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