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코뿔소꿈 꿈해몽 정리

코뿔소 꿈해몽 총정리(뿔에서 빛나는 꿈, 코뿔소 새끼 꿈, 코뿔소 뿔을 손으로 잡는 꿈등등)

 

코뿔소꿈

 

코뿔소 뿔에 받쳐 날라가는 꿈

꿈에서 코뿔소 뿔에 받쳐 날아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 실수로 인해 다른 사람이 피해를 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로 인해서 타인에게 좋지 못한 소리를 듣게되는 일이 생길 수있음으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뿔소 새끼 꿈

꿈에서 코뿔소새끼꿈을 꾸었다면 이는 힘들었던 사업이 점차 풀려 큰 성장세를 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총으로 코뿔소를 쏘는 꿈

꿈에서 총으로 코뿔소를 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에게 적대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 인해 손해를 입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뿔소 뿔을 손으로 잡는 꿈

꿈에서 코뿔소 뿔을 손으로 움켜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높은 자리에 있는 사람을 만나 일을 같이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로 인해 이득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뿔소 두마리가 싸우는 꿈

꿈에서 코뿔소 두마리가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경쟁자에 의해 손해를 입을 수 있음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코뿔소 뿔에서 빛이 나는 꿈

꿈에서 코뿔소 뿔에 빛이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조만간 기쁜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합격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으로 시헙 합격, 취업성공, 당선등의 커다란 경가사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뿔소꿈해몽

 

코뿔소가 뿔을 나무에 박고 있는 꿈

꿈에서 코뿔소가 뿔을 나무에 들이 박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추친하고 있던 일들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중요한 시험,취업에서 좋은 결과를 듣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한동안 앞을 막고 있는 방해적인 요소들이 사라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으로 올라가는 코뿔소 꿈

꿈에서 산으로 올라가는 코뿔소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위상승으로 큰 권력을 잡게되고 그로 인해 주위사람들이 많이 따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뿔소가 똥을 수북히 싸는 꿈

꿈에서 코뿔소 똥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큰 자금을 조달하게되어 계획하던 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여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되는 거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뿔소

 

코뿔소에게 쫓겨 도망가는 꿈

꿈에서 코뿔소에게 쫓겨 도망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하지 못했던 일이 문제로 다가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평소 만만하게 생각 했던 일들로 인해 시비를당 할 수 있으니 매사에 주의 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뿔소 뿔이 부러진채로 쓰러져 있는 꿈

꿈에서 코뿔소 뿔이 부러진채로 쓰러져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진행중이던 사업에 문제가 생겨 큰 손실에 처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뿔소가 여유롭게 잠을 자는 꿈

꿈에서 코뿔소가 여유롭게 잠을 자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잠시 휴식시간을 가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일을 떠나 휴가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뿔소가 풀을 뜯어 먹고 있는 꿈

꿈에서 코뿔소가 풀을 뜯어 먹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금전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으로 부동산에 관심이 잇따면 집이나 땅 등 사둔 곳들로 인해 크게 이익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