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도서관꿈,독서실꿈,서점꿈 책꿈 관련 꿈해몽 총정리

도서관가는꿈,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꿈등등 도서관꿈해몽

 

도서관꿈

 

도서관안에 책이 가득한 꿈

꿈에서 도서관안에 책이 빼곡하게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노력했던 일들이나 원했던 일들이 이루어지며 그로 인해 금전적 이득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현재 공부하고 있는 혹은 연구하고 있는 분야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도서관에 가는 꿈

도서관에 걸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예술분야에서 주목을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서관에서 책읽는 꿈

꿈에서 도서관에서 책을 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공부하던 분야에 대해 깨달음을 성취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서관에서 책을 정리하는 꿈

꿈에서 도서관 안에서 많은 책을 정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 크게 성공을 거두거나 확장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서관 창가에서 책을 읽는 꿈

꿈에서 도서관 창가옆에서 독서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아성찰, 현재 자신의 삶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는 내적 마음을 반영한 꿈입니다.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꿈

꿈에서 도서관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고 노력을 하고 있는 마음을 반영한 꿈으로 해석됩니다.

 

도서관에 책이 없었던 꿈

도서관이 텅텅 비어 책이 없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을 하지만 노력에 비해 결과를 얻지 못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서관가는꿈

 

책을 소리내어 읽는꿈

꿈에서 책을 큰소리로 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일들이 생각한대로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서관에서 원하던 책을 바로 찾은 꿈

꿈에서 도서관에서 찾던 책을 바로 찾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좋은일들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화책을 보는 꿈

꿈에서 만화책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곧 즐거운 일들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지인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서관에서 책을 빌리는 꿈

꿈에서 도서관에서 책을 대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회재수를 뜻하며 큰 돈을 벌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서관안에 꽃이 펴있는 꿈

꿈에서 도서관 안에 꽃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작가분이시라면 집필한 책이 많은 사랑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서관꿈해몽

 

도서관에 있는 책들이 낡아 있는꿈

꿈에서 도서관에 있는 책을 꺼냈는데, 책들이 낡아 헤진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이 좋아지지 못함으로서 힘들어짐을 암시하는 꿈으로 좋지 못한 일들이 생기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책이 불타는 꿈

꿈에서 책이 활활 불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기다리고 있는 결과에 대해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