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어정보

뿌리염색 안해도되는 자연스러운 가닥염색스타일, 자연스럽게 고급지게 스타일 변신하기!

최소 6개월은 뿌리염색 안해도 되는 염색스타일? 두피에 안닿는 염색?(FEAT.홍대1인미용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1인미용실 염색 후기 사진입니다. 위빙염색(가닥염색)을 우연히 알게되어 시술을 받고 6개월 정도 지나니까 조금 많이 자라나온듯 해서 다시 염색을 하러 홍대 미용실에 가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염색을 전문으로 하고 있어서 처음에 갔을때 나에게 어울리는 머리색을 추천해주셔서 좋았는데, 특히 1인미용실 예약제라 요즘 같은 시기에 더 앞뒤 손님이랑 마주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원래 탈색으로 많이 하는 위빙염색(하이라이트 염색)이지만 저는 염색으로 자연스럽게 하고 싶었어요. 아주 얇은 가닥염색으로 외국인 머리처럼 섞여서 은은한 느낌 아시죠?

 

지난번에도 아주 자연스럽게 얇은라인으로 해서 이번에도 비슷하게 해달라고 했어요.

 

시술후의 모습은?

 

 

너무 자연스럽게 뿌리가 염색되어서 대 만족입니다. 최대한 붉은기 없는 염색을 원해서 이번에도 애쉬브라운 염색으로 해주셨다고 했어요.

 

 

밖에서 보면 조금 더 밝고 저는 자라나와도 티가 안나도록 연결해서 자연스러운 밝기로 했는데, 더 밝게도 가능하다고 하니 다음번에는 조금 더 밝게 해볼까도 고민중입니다.하이라이트도 해보고 싶긴 하지만 탈색은 머리카락이 많이 손상되니까 염색으로 밝게하면 하이라이트 느낌이 더 난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에 염색을 했으니 아직 시간이 남았으니 고민을 해봐야겠어요! 다음에 하게 된다면 또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