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금받는 꿈, 보석꿈에 관련된 상황별 꿈해몽

금 받는 꿈, 보석꿈, 보석 꿈해몽 총정리!

 

금꿈

 

재물운과 태몽을 뜻하는 금관련 꿈, 보석관련꿈에 대한 자세한 상황별 꿈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석을 보는 꿈
보석보는 꿈을 꾸었따면 이는 현실에서 지위,명예,재물등이 좋아지는 재물운이 좋은 꿈으로 길몽입니다.

 

 


보석판매점에 들어가는 꿈
이는 현실에서 혼담이 오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보석꿈


보석을 잃어버리는 꿈
보석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예상치 못한 큰돈이 돌아오는 꿈으로 재물운이 크게 올라가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입에서 보석을 토해내는꿈
입속에서 보석을 토해내는 꿈 뱉어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크게 도움을 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리하고 합니다.

가짜보석꿈
현실에서 인간관계에 대한 문제가 생기는 꿈으로 본인과 관련된 안좋은 소문이 발생하여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수구에서 떠내려온 보석을 발견한꿈
하수구에서 떠내려온 보석을 얻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암시하는꿈으로 머리가 좋은 똑똑한 아이를 낳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보석을 사는꿈
이는 현실에서 귀인에게 값비싼 선물을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보석상자꿈


화려하게 빛나는 보석꿈
꿈에서 빛나는 보석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있는 프로젝트나 사업,학업을 인정받고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의 보석을 빼았는 꿈
꿈에서 다른 사람의 귀금속이나 보석을 빼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이 올라가는 꿈으로 힘든상황을 해결하게 되거나 빌려주었던 돈이 있었다면 돌려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보석을 캐는 꿈
꿈에서 보석을 직접 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한 큰 행운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재산이 증가하는것을 뜻하며 태몽에도 속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보물 찾기에서 보물을 찾지 못하는 꿈
꿈에서 보물 찾기를 하다 결국 찾지 못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 일에 문제가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취업,진급,시험등에서 떨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예인에게 보석을 받는꿈
꿈에서 연예인 , 유명인에게 금은보화를 받은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에 좋은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물속에서 보석을 줍는 꿈
꿈에서 물속에 보석을 줍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것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보물상자를 얻는 꿈
꿈에서 보물상자를 얻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부와 명예 두가지 모두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길몽입니다.

연인에게 보석을 받는 꿈
꿈에서 연인에게 보석을 받게 되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되어 결혼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보석이 변색되거나 흠집이나거나 부셔지는 꿈
이는 애정,명예,권리,신체등의 손상 혹은 잃어버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매사에 조심해야하는 흉몽중 하나 입니다.

지나가다 보석을 줍는 꿈
꿈에서 지나가다 보석을 줍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내용과는 반대로 주변에 사고가 일어난 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또한 보석을 가득 안고 있는 꿈 역시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재물운상승


금시계를 얻어 차는 꿈
꿈에서 금시계를 차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현재 하고있는 사업이 있다면 그 사업에 서 큰 돈을 벌게 될것을 암시하며 일을 찾고 있다면 좋은 직장을 찾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것을 뜻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또한 보석중  유독 금에 대한 꿈을 꾸었다면 이역시 보석중 하나이기때문에 재물과 관련된 해석, 태몽에 대한 꿈이 많은데요.

황금이 뱃속으로 들어오는 꿈
이는 완벽한 태몽으로 태어나는 아이가 재능이 많아 유명한 스타가 될 재목을 가진 아이가 태어나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금반지를 얻은 꿈
결혼이 성사되거나 진급등을 암시하는 꿈으로 가임기 여성이 금반지를 사거나 금반지를 얻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모래위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
굼에서 모래위에서 금반지를 발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한 연인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또한, 재물운 또한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금가루 꿈
꿈에서 금가루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이 엄청 상승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투자를 하면 큰 결과물을 얻게 되거나 사업을 한다면 사업이 성공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큰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재물운,태몽과 관련이 많이 있는 금받는 꿈, 보석꿈 관련 꿈해몽에대해 적어 보았습니다. 모두 좋은 꿈 꾸시고 좋은일만 가득가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