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화재꿈해석 불나는 꿈, 불끄는꿈 등 상황별 꿈풀이

불나는꿈불끄는꿈불꿈 상황별 총정리!

 

불꿈


불은 운세의 흐름을 상징합니다. 그렇기때문에 불나는꿈은 운세가 점차 좋아지는것으로 해석되며 불길이 거세게 활활 타는 꿈일수록 더 좋은 꿈, 길몽이며 운의 크기가 커지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그러나 이또한 상황별 다르게 해석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상황별 자세한 불꿈풀이 해몽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불나는꿈


바람때문에 불이 크게 번지는꿈
꿈에서 바람으로 인해 불이 크게 번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큰 이득을 얻게 되거나 본인으로 인해 주변사람들이 큰 영향을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건물에 불나는꿈
건물이 불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 크게 번창하거나 시험을 준비중이라면 합격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층이나 큰 건물에 크게 번질수록 결과는 더 좋게 나타나며 명예,재물, 횡재를 암시합니다. 로또를 꼭 사야하는 꿈으로 완벽한 길몽입니다.

 

 


집에 불나는꿈
집에 불이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은일이 생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내집이 없다면 내집을 마련하는 기회가 생기거나 사업가분들은 가지고 있던 문제거리가 해결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특히,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을 이루어 명예와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데 만약 집에 불이나서 도망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소속되어있는 집단이나 그룹에서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며 남의 집에 불이나는 꿈는 내집에 불이나느 꿈과 마찬가지로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불끄는꿈


산에 불나는 꿈, 숲에서 불이나는꿈
산에 불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노력에 비해 큰 성과를 얻는것을 암시하는 꿈좋은 꿈에 해석됩니다. 또한, 투자를 하였다면 투자에 비해 큰 수익을 얻게되는등 큰결과물들을 얻게 되는 것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손을 데이는 꿈
꿈에서 손을 데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잘못된 사랑을 하게 되거나 혹은 누군가에게 위협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재꿈


불이 다른곳으로 옮겨지는 꿈
꿈에서 불이나서 다른곳으로 번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내마음을 다스리지 못해 막무가내로 행동하여 문제가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차에 불나는 꿈
차에 불나는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분이라면 사업번창, 학생이라면 좋은 학업성과 직장인이라면 진급등 원하는 일이 잘 풀려나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학교에 불나는꿈
학교에 불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학교와 관련된 부분에서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꿈에서 학교에 불나는 모습을 보았는데 마음이 불안하였다면 이는 문제가 생길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되며 또한 현실에서 친구와의 갈등이나 학교에서의 문제가 있다면 심리적인 요인에 의해 꿀수 있는 꿈입니다.

다리에 화상입는 꿈
꿈에서 다리에 화상을 입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 손실을 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에서 다리는 본인의 인생을 뜻하기에 다리에 화상을 입는꿈을 꾸었다는 것은 현실에서도 피해를 보게 되는것으로 해석됩니다.


불은 안나고 연기만 나는 꿈
불은 안보이고 연기만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상한 소문이나 소식이 듣게될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꿈풀이


화로에 숯불이 타는 꿈
꿈에서 숯불이 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이 성공하게 되며 운이 상승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끄는 꿈
꿈에서 활활 타오르는 불을 꺼버리는 불끄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다가오던 좋은 운을 꺼버리는 것과 비슷하게 해석됩니다. 스스로 불을 껐다면 현실에서 하는 선택에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에 불나서 끄는 꿈 , 아파트불나는꿈
집에 불이 나서 불끄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이 들어오다 막히는 꿈으로 집안에 문제가 생기거나 골치거리가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하늘에서 불덩이가 떨어지는 꿈
꿈에서 하늘에 불이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내가 계획하고 있는일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의집 불끄는 꿈
지인의 집에 불이나서 불을 끄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그사람에게 도움을 주게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며 만약에 모르는 사람의 집에 불을 끄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내가 하고 있는일을 누군가가 방해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몸에 불이 붙는 꿈
꿈에서 몸에 불이나서 몸이 불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일이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새출발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소방관이 불을 끄는 꿈
꿈에서 소방관이 불을 끄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마음이 복잡한것을 뜻하며 마음을 잘 다스려야 문제가 생기지 않는 다는 것을 말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가마솥에 불을 피우는 꿈
꿈에서 가마솥에서 불을 피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출발로 해석되며 현실에서 새로운 사업, 혹은 새로운 프로젝트나 새로운분야의 공부를 시작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렇게 불나는꿈, 불타는꿈, 불끄는꿈등 불꿈 상황별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불이 크게 날수록 좋은꿈 불이 꺼지면 안좋은 꿈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지만 꿈은 꿈일뿐이니 조심만 하고 마음에 어두운 불길이 오는것은 막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