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좀비꿈 꿈꾸셨나요?(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좀비꿈 꿈해몽 총정리(좀비에게 물리는꿈, 포위당하는꿈등등 총정리)

 

좀비꿈

 

좀비가 나오는 꿈은 거북한 일,방해자,부정적인 상황이나 감성과 사람 등을 상징합니다.

 

 

좀비에게 포위당하는 꿈

좀비에게 포위당하는 것은 지금 자신의 환경이 변하여 적응하지 못함에 불안감이 반영된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좀비와 싸우는 꿈

좀비와 싸우는 것은 자신이 어떤 문제들 맞닥드리며 곧 해결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좀비에게 물리는 꿈

좀비에게 물리는 것은 자신이 주변 사람들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됨을 나타냅니다.

 

 

 

좀비가 되는 꿈

좀비로 변하는 것은 자신이 주변사람들의 구설수에 휘말려 질타를 받게 되거나 일이나 사업계획에 차질이 생겨 잘 풀리지 않게 됨을 나타냅니다.

 

친구가 좀비로 변하는 꿈

좀비로 변하게 되는 것은 지금 친구에 대한 후회나 반성을 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좀비꿈해몽

 

좀비에게 내가 공격당해 죽는 꿈

내가 좀비에게 공격당해 죽는 것은 다른사람에게 많은 잘못을 저질러 후회 또는 반성을 하게 되며 죄책감에 시달리게 됨을 나타냅니다.

 

좀비가 된 내가 다른 사람을 공격하는 꿈

내가 좀비가 되어 다른사람을 해치는 것은 지금 자신에게 성적으로 불만족함을 표출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좀비를 죽이는 꿈

좀비를 죽이게 되는 것은 그동안 골치 아팠던 일들이 말끔하게 사라지게 됨을 나타냅니다.

 

 

 

좀비를 불에 태우는 꿈

좀비를 불태우는 것은 자신에게 곧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나타냅니다.

 

좀비가 나오는 책을 읽는 꿈

좀비가 나오는 책을 읽는 것은 저 멀리서 인연을 맺게 되거나 연인이 있다면 결혼할 시기가 다가옴을 암시합니다.

 

좀비가 나오는 꿈

좀비를 보거나 나오는 것은 지금 자신이 엄청 불안한 심리상태를 가지고 있고 근심과 걱정으로 너무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좀비

 

좀비에게 쫓기는 꿈

좀비에게 쫓기는 것은 자신에게 곧 힘든 사건이나 사고,또는 질병이 오게되어 불안과 근심이 찾아올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좀비가 저절로 죽는 꿈

좀비가 저절로 죽는 것은 자신의 어려움이 제3자의 도움이나 어부지리로 자연스럽게 해결되게 됨을 나타냅니다.

 

좀비가 관 뚜껑을 열고 걸어 나오는 꿈

좀비가 관을 열고 걸어나오는 것은 자신에게 반가운 손님이 방문하게 되거나 예상치 못한 소식을 접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좀비와 포옹하는 꿈

좀비를 포옹하는 것은 자신에게 재밌고 흥미로운 일이 생기게 되며 새로운 사실을 알아가게 됨을 나타냅니다.

 

 

 

 

좀비에게 도움을 받는 꿈

좀비에게 도움을 받는 것은 지금 자신의 상황이나 가치관에 변화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좀비와 이야기하는 꿈

좀비와 이야기하는 것은 곧 자신을 방해하는 사람과의 담판이나 협상을 벌이게 됨을 나타냅니다.

 

좀비가 집에 들어오는 꿈

좀비가 집에 들어왔다면 자신의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좀비가 집에서 나오는 꿈

집에서 좀비가 갑자기 나오는 꿈은 자신의 가족이나 친구,회사 내에 누군가와의 트러블이 있거나 현재 불편한 상황이 생겨 마찰이 생기게 됨을 나타냅니다.

 

좀비꿈총정리

 

좀비가 된 내가 죽는 꿈

좀비인 내가 시체가 되는 것은 지금 내가 하는 일이 잘 안풀리거나 한동안 속을 썩이는 일이 생기게 됨을 나타냅니다.

 

좀비에게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꿈

좀비에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것은 자신이 많은 돈을 얻거나 사업을 성공시키게 되어 주변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됨을 나타냅니다.

 

좀비에게 썩은 냄새가 나는 꿈

좀비에게 썩은 냄새가 나는 것은 내가 부정한 방법으로 큰 돈을 모으게 되어 엄청난 파문을 일으키게 됨을 나타냅니다.

 

좀비가 하늘을 나는 꿈

좀비가 하늘을 나는 것은 곧 자신을 괴롭히는 사람이 늘거나 그들의 힘이 강해져 자신이 어려운 처지에 놓이게 됨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