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골프꿈 꿈해몽 풀리

골프치는 꿈, 골프장꿈, 골프장 가는꿈 등등 골프꿈 총정리

 

골프꿈

 

홀인원꿈

현실에서 홀인원을 치면 대운으로 보는데 꿈에서역시 홀인원하는꿈을 꾸면 시험합격,취업,행운,승진,사업번창등 대운을 뜻하는꿈입니다.

 

골프치다 골프공이 물에 빠지는꿈

골프치다 공이 물에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역시 장애물을 만나 고생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골프공을 잃어버리는꿈

꿈에서 골프공을 잃어버린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리게 되거나 재물이 세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골프채 잃어버리는꿈

꿈에서 골프채를 잃어버리는꿈을 꾸었다면 위에 골프공을 잃어버린것과 마찬가지로 물건을 잃어버리고 재물적 손실을 입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골프꿈해몽

 

골프채를 선물 받는꿈

꿈에서 골프채를 선물로 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선물을 받게되거나 재물적 이득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골프가 잘 안되는꿈

꿈에서 골프성적이 좋지 않은꿈을 꾸었다면 작은 오해로 인해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기거나 생각지 못했던 지출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반대로

 

골프가 잘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이 좋아지게되거나 새로운 일들을 시작하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골프꿈해몽풀이

 

골프경기를 즐겁게 보는꿈

꿈에서 골프경기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인관계운의 상승으로 좋은 사람들을 만나게 되고 대인관계가 원만해지는 것이 뜻합니다.

 

친구들과 골프를 치는꿈

꿈에서 친구,지인들과 함께 즐겁게 골프를 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골프경기에 참가하여 우승하는꿈

꿈에서 골프대회에 참가하여 우승을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계획했던 일이나 사업, 학업, 취업, 시헙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골프를 치는데 이기고 있는꿈

꿈에서 친구나 지인과 골프를 치는데 이기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려던 일들에 문제가 생기거나 본인의 실수를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혼자 골프 치는꿈

꿈에서 혼자 골프를 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에 문제가 생겨 고생을 하게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