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식당꿈 총정리 (feat, 식당간판꿈, 음식점꿈, 식당을 찾는꿈 등등)

상황별 식당꿈에 대해 알아보기

 

식당꿈

 

친구,애인과 함께 식당에 가는꿈

모임에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식당에서 식기가 많이 쌓여있는꿈

꿈에서 식당에 많은 식기가 쌓아 놓은것을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많은 사람을 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식당 화장실에 들어가는꿈

꿈에서 식당 화장실에 들어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떤 사람을 찾아다니게 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음식을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오는꿈

이는 심리몽으로 자신감,자부심을 표출 하고싶어하는 심리를 나타내는꿈입니다. 반대로 음식이 늦게나오는 꿈을 꾸었따면 자신감이 없는 마음, 심리적 불안을 뜻하는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식당꿈해몽

 

배가 고파서 식당을 찾지만 결국 찾지 못한 꿈

꿈에서 허기져서 음식점을 찾아보지만 결국 찾아보지 못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일들을 그만두게 되거나 일을 그만두게되는 일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식당에서 음식을 보고도 먹지 못하는꿈

꿈에서 식당에서 음식을 보고도 먹지 않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의 방해로 인해 일의 진전이 더디게 흘러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식당에 들어가는꿈

꿈에서 음식을 먹기 위해 식당을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꿈에서 음식을 먹었는가 안먹었는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만약 음식을 확실하게 먹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취업, 중요한 업무를 맡게되거나 승진, 사업번창을 의미합니다.

 

혼밥하는꿈

꿈에서 음식점에서 혼자 밥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취업, 재물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레스토랑꿈

 

조용한 식당꿈

조용한 식당에 밥을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이에서 본인의 외로움, 고독함을 뜻하는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반대로 밥을먹는데 주변이 시끄러운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보는 마음을 뜻하는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식당에서 가족들과 함께 음식을 먹는꿈

꿈에서 식당에서 가족들과 함께 음식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족이나 지인들중에 누군가가 유행성질환으로 건강이 안좋아 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식당에서 식사 후 돈을 지불하는꿈

꿈에서 식당에서 맛있게 음식을 먹고 돈을 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떤일을 책임지게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음식점꿈

 

식당을 운영하는꿈

꿈에서 음식점을 운영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일의 시작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기집에서 일하는 꿈

꿈에서 고기집에서 일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번창, 재물적 이익을 뜻하는 꿈입니다.

 

노점에서 음식을 사먹는꿈

꿈에서 노점에서 음식을 사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있는 일 외에도 다른일을 시작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뷔페에서 음식을 먹는꿈

꿈에서 뷔페에서 음식을 먹는꿈을 꾸었따면 이는 현실에서 많은 사람들과 일을 하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