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거지꿈 꿈해몽 총정리

거지를 만나는꿈, 거지에게 돈을 주는꿈, 거지와 말하는꿈등등 다양한 거지꿈해몽풀이

 

거지꿈

 

거지를 만나는 꿈

꿈에서 거지를 만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귀인을 만나 큰 도움을 받게되어 원하는 바를 이루게되는것을 뜻합니다. 하지만이때 거지를 만났을때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현재 상황이 안좋아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본인이 거지가 되는꿈

꿈에서 자신이 거지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실제로 신분하락 및 경제적 문제로 힘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는 사람이 거지꼴을 하고 나타는 꿈

꿈에서 아는 사람이 거지꼴을 하고 갑자기 나타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거지꿈

꿈에서 거지가 사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사업이나 공부등등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거지와 함께 음식을 먹는꿈

꿈에서 거지와 함께 음식을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보다 높은 위치의 사람에게 대접을 받게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지꿈해몽

 

거지에게 돈을 주는꿈

꿈에서 거지에게 돈을 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을뜻합니다.  거지에게 준 돈의 금액이 커질수로 그만큼 더 큰 행운이 돌아오는것을 암시합니다.

 

거지와 대화하는꿈

꿈에서 거지와 대화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정에 좋은일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거지에게 욕을 하는꿈, 거지에게 침을 뱉는꿈

꿈에서 거지를 욕하거나 침을 뱉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에게 도움을 주는 귀인을 놓쳐버리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지와 여행다니는꿈

꿈에서 거지와 함께 여행을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지를 무시하는꿈

꿈에서 거지를 무시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려움열 겪게 되는데 이를 해결할 방법을 찾지 못해 힘들어 하는것을 뜻합니다.

 

거지가 피를 흘리는꿈

꿈에서 거지가 피를 흘리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려움을 겪게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거지만나는꿈

거지와 걸어가는꿈

꿈에서 거지와 함께 걸어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아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지가 집에 쳐들어오는꿈, 거지가 회사에들어오는꿈

꿈에서 거지가 집이나 회사에 들어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애정운의 상승을뜻합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집이 망해 거지가 되는꿈

꿈에서 집안이 망해서 거지신세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금전운의 상승, 사업을 하고 있다면 사업의 번창을 암시하며 학생의 경우 원하는 성적을 얻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지가 쫓아오는꿈

꿈에서 거지가 쫓아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기회를 얻게되어 삶이 윤택해지게되는것을 뜻하는꿈입니다.

 

거지가 왕이 되는꿈

꿈에서 거지가 왕이 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회적으로 이름을 날리게 되고 재물이 쌓이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거지와 함께 잠을 자는꿈

꿈에서 거지와 함께 잠을 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사람으부터 동정을 받게 되는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연인이 거지가 되는꿈

꿈에서 애인이 거지가 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연인의 주변에 어려운일이 생겨 보살펴주게 되는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거지쫓는꿈

 

가족이 거지가 되는꿈

꿈에서 가족이 거지가 되어 나타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족을 도울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지들이 모여 밥을 먹고 있는꿈

꿈에서 거지들이 한곳에서 같이 밥을 먹고 있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자하는일이 생각지도 못하게 잘 풀려 기대이상의 결과물을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오늘은 거지에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꿈은 꿈일 뿐이니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지는 마시고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