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도끼꿈,금도끼꿈,은도끼꿈등등 도끼관련 꿈해몽 총정리

도끼를 선물로받는꿈, 도끼를 가는꿈, 도끼를 던지는꿈등등 다양한 도끼꿈 꿈해몽

 

도끼꿈

 

금도끼꿈

꿈에서 금도끼를 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뜻합니다. 혹은 여태까지 했던 노력에 대한 결실을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땔감을 위해 도끼로 나무를 베는꿈

꿈에서 불을 피우기위해 나무를 도끼로 베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큰 재물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도끼를 받은 꿈

꿈에서 누군가에게 도끼를 받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으로 승진,시험합격,사업번창을 의미하는꿈입니다.

 

도끼질을 하는꿈

도끼를 사용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의 능력이나 권리를 내새울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도끼꿈해몽

 

집안에서 도끼를 본꿈

꿈에서 집안에 있는 도끼를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출세를 암시하는꿈입니다.

 

도끼를 가는꿈

도끼 날을 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출세운의 상승을뜻합니다. 본인의 능력을 발휘하여 명성을 떨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도끼를 땅에 떨어뜨리는꿈

꿈에서 도끼를 땅에 떨어트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앞으로 주어지는 중요한 결정에 실수를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떨어뜨린 도끼를 줍는꿈

꿈에서 떨어트린 도끼를 집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잘못된 결정을 하지만 이를 바로 잡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도끼날이 망가진꿈 

꿈에서 도끼날이 망가진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사업성공,승진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금도끼꿈

 

도끼로 싸움을 하는꿈

꿈에서 도끼로 싸움을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책임이 따르는 일이나 명예를 지키기위해 고군분투를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길을 가다 우연히 도끼를 찾은 꿈

꿈에서 길을 가다 우연히 도끼를 발견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도끼를 구매하는꿈

꿈에서 도끼를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유명해질수있음을 암시하며 권력이생겨 많은 이로부터 인정을 받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이가빠진 도끼굼

꿈에서 이가 빠진 도끼를 사용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안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도끼를 사용하다 발등 찍힌꿈

꿈에서 도끼로 나무를 베다가 발등을 찍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은도끼꿈

꿈에서 은도끼,금도끼를 보는꿈은 재물운의 상승을뜻합니다. 사업번창 혹은 투자를 하였던 부분에서 큰 성과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도끼를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습격을 당하는꿈

꿈에서 도끼를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부터 습격을 당하게 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치명적인 공격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은도끼꿈

 

도끼로 사람을 죽이는것을 보는꿈

꿈에서 누군가 도끼로 사람을 죽이는 것을 본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인생의 전환점을 찾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산속에서 도끼로 통나무를 베는꿈

숲속에서 도끼로 통나무를 자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같이 일하고 있는 이와 멀어지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도끼를 던지는 꿈

꿈에서 도끼를 던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전달하고 싶은 마음을 전달하지 못해 답답해하는것을 뜻하는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도끼를 사용하다 크게 다치는꿈

꿈에서 도끼질을 하다 다치는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하고 있는일 혹은 계획한 일들이 잘 풀리럿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도끼에 관련된 상황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도끼굼의 경우에는 재물운이나 승진운이 많은듯 합니다. 이러한 꿈해몽은 개인의 상황이나 환경,기분에 따라 뜻이 달라질 수있음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