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열쇠꿈 총정리(열쇠를 찾는꿈, 열쇠로 문을 여는꿈, 열쇠를 받는꿈등등)

열쇠로 문을 여는꿈, 열쇠가 부서지는 꿈, 잃어버린 열쇠꿈등등 

 

열쇠꿈

 

열쇠가 부서지는꿈, 열쇠가 부러지는꿈

꿈에서 열쇠가 부러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경제적으로 정신적으로 힘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녹슨 열쇠꿈

꿈에서 녹슨열쇠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고민이 부질없는 짓이라는 경고성 꿈으로 해석됩니다.

 

 

열쇠구멍으로 안을 쳐다보는꿈

꿈에서 열쇠구멍으로 안을 들여다보는꿈을꾸었다면 이는 어디 열쇠구멍을 보고 있는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른사람 공간의 열쇠구멍을 들여다 보고 있다면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수있음을 뜻하고 본인의 집을 들여다 보고 있다면 이는 경계해야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열쇠를 잃어버리는꿈

꿈에서 열쇠를 잃어버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내가 현실에서 노력하고 있던 일들이 수포로 돌아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열쇠꿈해몽

 

잃어버렸던 열쇠를 되찾는꿈

꿈에서 잃어버렸던 열쇠를 찾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을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안에 좋은일이 생기거나 오랫동안 염원했던 일을 이루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열쇠로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는꿈

꿈에서 열쇠로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려운 상황에 쳐해 있지만 이를 극복하고 성공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하는꿈으로 사업을 하고 계시다면 하고 있는 사업이 크게 확장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열쇠를 복사하는꿈

꿈에서 열쇠를 복사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 내가 가지고 있는 비밀을 누군가에게 털어놓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이로 인해 문제가 생길 수 있음으로 주의하는것이 좋습니다.

 

다른사람에게 열쇠를 받는꿈

꿈에서 다른 사람에게 열쇠를 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꿈꾸고 있는 일들이 이루어지게 될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열쇠를 줍는꿈

꿈에서 열쇠를 줍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연애운의 상승을뜻합니다. 

 

열쇠로 여는꿈

꿈에서 열쇠로 무언가를 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하고 있는 일들에 대해 주변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되는것을 암시합니다. 승진운, 명성을 얻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부러진열쇠꿈

 

열쇠로 무언가를 잠그는꿈

꿈에서 열쇠를 무언가를 잠그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의 불안함을 뜻하는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열쇠로 집을 잠그는꿈

꿈에서 열쇠로 집을 잠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 누군가가 나에대해 자꾸 물어보는것에 대한 부담감, 거부를 느끼는 심리를 나타내는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열쇠가 구멍에 맞지 않는꿈

꿈에서 열쇠구멍에 열쇠를 넣었는데 열쇠가 구멍에 잘 맞지 않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겼을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연인이나 배우자에 대한 불안감을 느끼는 심리몽을 뜻하기도 합니다.

 

열쇠꾸러미 꿈

꿈에서 여러개의 열쇠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열쇠갯수가 많은수록 운의 크기가 크다고 합니다.

 

열쇠를 가만히 보고있는꿈

꿈에서 열쇠를 가만히 보고 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되고 강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열쇠를잃어버린꿈

 

열쇠를 도둑맞는꿈

꿈에서 열쇠를 도둑 맞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숨기고 싶었던 비밀이 알려져 버리 고생을 하게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화장실문을 열려고 하는데 열쇠가 부러지는꿈

꿈에서 화장실문을 열려고 하는데 열쇠가 부러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의 기대에 의해 부담을 가지게 되어 스트레스를 받게되는것을 뜻하는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예쁜열쇠꿈 

꿈에서 반짝 반짝한 열쇠 혹은 컬러풀한 열쇠 등등 귀엽고 예쁜 열쇠꿈을 꾸었따면 이는 현실에서 과거의 사람과 마주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오늘은 열쇠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열쇠꿈을 꾸면 뭔가 재물운과 관련이 있을거라 예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생각보다 심리몽이 많은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다른 꿈해몽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