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귀지꿈, 귓밥꿈, 귀꿈 상황별 총정리

상황별 귀꿈해몽, 귓밥 귀지꿈해몽풀이 총정리!

 

귀꿈

 

귀가 여러개 생기는꿈

꿈에서 귀가 여러개 생기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인맥이 넓어지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나에게 필요했던 사람들이 찾아와 가지고 있던 걱정거리나 문제를 해결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귀지파는꿈

꿈에서 귀지를 파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가지고 있는 문제거리, 귀찮게 하는 일들이 해결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양쪽 귀를 파는꿈

양쪽 귀에서 다 같이 귀지를 파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부탁했던 일들이 다 해결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귀지를 시원하게 파내는꿈

위에와 비슷하지만 귀지를 파고 시원하게 느낀것이 더 크게 기억에 남는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일에 방해되는 요소들이 해결되고 소원성취를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귀지가 나오는꿈

꿈에서 귀를 파는데 큰 귓밥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을 억압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려 스트레스가 해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를 씻는꿈

귀를 씻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구설수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누군가가 자신을 모함하고 있음을 말하는 꿈입니다.

 

귀지꿈

 

귓볼이 두터워지는꿈

꿈에서 귓볼이 두꺼워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의 직급니안 지위가 상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에서 고름이 나오는꿈

꿈에서 귀에서 고름이 나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막혔던 운들이 풀리게 되어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귀가 다치는꿈

믿었던 사람이나 가족 주변지인들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에서 피가 나오는꿈

귀에서 피가 나는 꿈을 꾸엇다면 이는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된고 우연한 기회로 인해 좋은 일을 잡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에서 소리가 들리지 않는꿈

꿈에 귀에서 소리가 들리지 않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사람으로 부터 정신적, 물질적으로 상처를 입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구설수에 오르게 되어 상처를 입게 될 수 있는 상황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가 심하게 아팠던 꿈 귀가 잘리는꿈

꿈에서 귀에서 통증을 느끼는꿈, 귀가 잘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 인간관계의 악화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과의 이별 직장내 상사 혹은 동료와의 갈등으로 인해 멀어지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귀를 팠는데, 쌀이나오는꿈

꿈에서 귀지를 팠는데 쌀이 나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가정의 안정을 뜻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귓속에 들어간 이물질을 제거하는꿈

꿈에서 귓속에 들어간 이물질을 제거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귀를 팠는데 소금이 나오는꿈

꿈에서 귀를 팠는데 소금이 나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는일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어려움을 겪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꿈에서 소금은 걱정거리를 상징함으로 소금이 내몸에서 나오는 꿈은 그리 좋지 못한 예견하는꿈입니다.

 

귀가안들리는꿈

 

귀가 크고 아름다운 꿈

꿈에서 귀가 크고 아름다운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상의 문제가 해결되고 매우 좋은 성과를 올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의 귓밥을 대신 파주는 꿈

꿈에서 상대방 귀를 파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으로 인해 상대방의 걱정거리,고민거리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를 파는데 귀지가 안나오는꿈

꿈에서 귀를 파도 귀지가 안나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타인의 의견을 고려하여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또록 노력해보는것이 좋습니다.

 

검은색 귀꿈, 귀가 푸르게 변하는꿈

꿈에서 검거나 푸르게 색상이 변하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사업,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가아름다운꿈

 

귓속에 긴 털이 나는꿈

꿈에서 귀에 털이 난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오랫동안 기다렸던 소식을 드디어 들려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귓볼을 뚫는꿈

꿈에서 귓볼을 뚫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좋은 성과, 그리고 큰 재물을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