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새우꿈, 새우먹는꿈, 새우잡는꿈, 새우가 죽는꿈등등

상황별 새우관련된 새우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기

 

새우꿈

 

새우잡는꿈

꿈에서 새우를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새우가 크면 클수록 더 큰 행운이 찾아오는것을 뜻합니다.

 

새우를 보는꿈

꿈에서 새우를 봤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하고 계획했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광고

 

흰새우꿈

꿈에서 흰새우를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인 이득을 보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새우먹는꿈

꿈에서 새우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고 사업번창등을 암시합니다.

 

새우젓 꿈

꿈에서 새우젓이 그릇에 넘치는꿈을 꾸었담녀 이는 현실에서 금전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넘치는 만큼 더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새우튀김꿈

 

새우젓으로 김장하는꿈

꿈에서 새우젓을 이용해 김장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 큰돈이 들어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우젓 멋는꿈

꿈에서 새우젓갈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제적인 여유가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우를 사용해 김장하는꿈

꿈에서 새우를 사용해 김장을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번창을 뜻합니다.

 

광고

 

새우에 물리는꿈

꿈에서 새우에 물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새우를 잡는꿈

꿈에서 새우를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현재 준비하고 있는 일에 대한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것을 암시합니다.

 

낚시로 새우를 잡는꿈

꿈에서 낚시나 그물로 새우를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좋은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우먹는꿈

 

많은 양의 새우를 잡는꿈

꿈에서 많은 양의 새우를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아주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죽은 새우꿈

꿈에서 죽은 새우꿈을 꾸었다면 이는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방해로 인해 일이 힘들어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우 튀김 먹는꿈

꿈에서 새우튀김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노력했던 일들에 대한 결과를 얻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새우초밥먹는꿈

꿈에서 새우초밥을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 본인이 한 행동에 대한 결과를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며 주로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우떼꿈

꿈에서 새우떼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새우잡는꿈

 

새우 사는꿈

꿈에서 새우를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 노력하고 있는 일에 대한 좋은 결과를 얻게되고 그로 인해 금전적 여유가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우껍질을 까는꿈

꿈에서 새우껍질을 까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문제가 생기는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본인의 실수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새우요리꿈

꿈에서 새우 요리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이루고 싶어하는 일들이 이루어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새우초밥꿈

 

새우와 가재가 싸우는꿈

꿈에서 새우와 가재가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주변인들과의 싸움으로 인해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우떼가 바다를 뒤덮는꿈

꿈에서 새우떼가 바다를 뒤덮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새우가 바다위로 튀어오르는꿈

꿈에서 새우가 바다위로 튀어 오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꿈을 꾼 이가 예체능쪽과 관련이 있다면 이는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고 이를 인정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