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불상꿈, 염주꿈 등등 불교관련 꿈해몽 알아보기

불상이 말하는꿈, 불상꿈, 스님이설교하는꿈등등

 

불상꿈

 

 

오늘은 불상,스님,석탑 등등 불교에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움직이며 말하는 불상꿈

꿈에서 예불중에 움직이며 말하는 불상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명예운,재물운의 상승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집안에 부가 축척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스님이 설교하는꿈

꿈에서 스님이 설교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상을 훔치는꿈

꿈에서 불상을 몰래 가지고 나오다 들키는 꿈을 꾸었다면 생각지 못했던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처님이 된꿈, 스님이 된꿈

내가 부처나 스님 이 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처님을 찾아 절에 가는꿈

꿈에서 부처님을 찾아가 절에 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은 일들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처꿈

 

불상이 보이는꿈

꿈에서 부처님 불상이 보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힘들었던 문제가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해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불상 얻는꿈

꿈에서 금불상 얻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태몽으로도 해석됩니다.

 

염주꿈

꿈에서 부처님에세 염주를 받은 꿈을 꾸었다면 금전운, 재물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집안의 재산이 늘어나느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상앞에서 절하는 꿈

꿈에서 부처님 앞에서 절하는꿈, 불상앞에서 절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오랫동안 이루고 싶어 했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처님이 불상이 되는꿈

꿈에서 부처님이 불상이 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협력자나 귀인을 통해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부처님 그림 꿈

꿈에서 부처님 그림이 보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명예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는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불상이 미소짓는꿈

꿈에서 부처불상이 미소짓는꿈을 꾸었다면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탑꿈 불상세우는꿈

꾸에서 불탑 불상을 세우는굼을 꾸었다면 운수대통, 집안이 화목해지고 경사가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상앞에서 경을 외우는꿈

꿈에서 불상앞에서 경을 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운수대통 앞으로 원하는 일이 잘 해결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상을 얻는꿈

꿈에서 누군가에게 불상을 얻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 명예운,승진운등등 자신이 원하는것을 성취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스님꿈

 

시주꿈

스님에게 시주하는꿈을 꾸엇다면 이는 누군가에게 일을 맡겨 업무를 처리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승이 나오는꿈

꿈에서 여승이 나오는 굼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불이익이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땅속에서 금불상에서 발굴해내는꿈

꿈에서 땅속에서 금불상을 발굴해 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소원성취를 뜻합니다.

 

 

오늘은 불상,석탑,스님, 염주등등 불교와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꿈은 꿈일 뿐이니 가볍게 참고만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