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호두꿈 꾸셨나요? 호두꿈해몽 총정리!

호두꿈, 호두사는꿈, 썩은 호두꿈 등등 상황별 호두꿈에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두꿈

 

호두를 맛있게 먹는 꿈

꿈속에서 호두를 맛있게 먹는것은 하는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그 결과로 큰 성과를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호두를 먹을 때 이물질 등이 나오는 꿈

호두를 먹을때 호두에서 벌레가 나오거나 목에 걸리는 등 기분나쁜 상황이 발생하는 꿈을 꾸었다면 경제적으로 위기가 오는 등 안좋은 일이 닥치게 된다는 흉몽입니다.

 

 

 

특히 환자가 이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재 앓고 있는 병을 오랜기간 앓게 될것임을 의미합니다.

 

호두꿈해몽

 

호두 껍데기가 까지지 않는 꿈

꿈속에서 호두 껍데기를 까려는데 까지지 않는다면 이는 지금까지의 자신의 노력이 물거품이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결과가 안좋게 되거나 중도에 포기를 할 수 있으며 큰 실망을 하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호두를 모으는 꿈

호두를 모으는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재난이나 어려움이 닥치게 됨을 의미하므로 당분간 뭔가를 결정할때 신중하게 하셔야 합니다.

 

호두를 사는 꿈

꿈속에서 호두를 사게 된다면 재물과 금전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르며 자신이 증가하게 됨을 나타냅니다.

 

호두꿈풀이

 

호두나무에 호두가 열려있는 꿈

꿈속에서 호두나무에 호두가 열려있는 꿈을 꾸었다면 진행하고 노력하던 일이 드디어 결실을 얻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감춰두었던 호두를 찾아내는 꿈

누군가 감춰둔 호두를 찾아내는 꿈을 꾸었다면 누군가에게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게 되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남에게 호두를 건네주는 꿈

호두를 남에게 건네주는 꿈은 명예운과 관련된 길몽입니다.어떤 프로젝트나 일이 성공하게 되어 자신의 명예를 높일만한 일들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다른사람에게 호두를 건네받는 꿈 

다른사람에게 호두를 건네받는 꿈을 꾸었다면 건네주는 꿈과는 반대로 헤어짐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호두를 쳐다보고 있는 꿈

꿈속에서 호두를 그저 쳐다보고 있다면 애정운이 하락할 상황이 생김을 의미합니다.이성과의 의견충돌이 생기게 되며 그로인해 다투게 될 상황이 자주 생기게 됨을 나타냅니다.

 

호두를 줍게되는 꿈

꿈속에서 호두를 줍게되는 것은 지금까지 자신이 알지 못했던 능력을 찾게되는 꿈으로 자신의 재능을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한다면 차후에 좋은 기회가 생겨 성공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호두상황별꿈해몽

 

호두를 채집하는 꿈

호두를 채집하는 꿈은 생각치 못한 곳에서 불운이 닥쳐오며 곤란한 상황에 처하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됨을 의미합니다.

 

빈 껍질만있는 호두를 보는 꿈

꿈속에 호두가 빈 껍질만 있는것을 보았다면 곧 실망할 일들이 많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기대했었던 것보다 실제로 하게되면 아무것도 아닌 허망한 일들이 일어날 수 있으며 성취감이 없는 일들이 나에게 주어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썩은 호두를 보게되는 꿈

꿈속에서 썩은 호두를 보았다면 이는 망신과,실패,좌절,곤욕 등의 안 좋은 일이 일어남을 나타냅니다.많은 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당할 수 있으며 신상에 안좋은 일이 생겨 곤욕을 치르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호두를 버리는 꿈

호두를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주변사람과 친구,연인과의 관계가 멀어지거나 이별하게 됨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