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펭귄꿈 해몽 총정리!

펭귄꿈 꾸셨나요?오늘은 상황별 펭귄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펭귄꿈

 

혼자있는 펭귄을 보는 꿈

꿈속에서 홀로 있는 펭귄을 보게 된다면 외톨이가 되어 외로운 처지에 있는 사람과의 인연을 맺게 됨을 의미합니다.

 

펭귄을 사냥하는 꿈

꿈속에서 펭귄을 사냥하는 것은 자신 주변의 사람을 잃을 수 있으며 자신의 이기적인 행동이 남을 돌아서게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펭귄고기를 먹는 꿈

꿈속에서 펭귄고기를 먹는다면 자신의 건강이 나빠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펭귄꿈해몽

 

펭귄이 다가오는 꿈

펭귄이 자신에게 다가오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을 도우려는 귀인을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하며 그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기간이 길지는 않을 것입니다.

 

펭귄이 졸졸 따라오는 꿈

펭귄이 자신을 졸졸 따라오는 꿈을 꾸었다면 누군가에게 어려운 부탁을 받게되어 어쩔 수 없이 도와주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펭귄꿈풀이

 

펭귄이 걷는 모습을 바라보는 꿈

펭귄이 걷는 모습을 그냥 바라보고 있는 꿈을 꾼다면 지금 계획하고 있던 목적과 꿈을 이루기 위해 앞으로 전진하게 됨을 의미합니다.학업이나 사업 등의 일에서 성취와 번창이 있을 수 있습니다.

 

펭귄을 손으로 잡는 꿈

꿈속에서 지나가는 펭귄을 잡게 된다면 자신을 도와줄 아랫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펭귄을 잡으려다 놓치는 꿈

펭귄을 놓치는 꿈을 꾸었다면 모처럼 찾아온 좋은 기회를 아쉽게 놓치게 된다는 의미합니다.

 

 

 

펭귄에게 물리는 꿈

펭귄에게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횡재가 있을 수 있으며 자신에게 아주 좋은 기회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조만간 승진이나 합격등의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펭귄이 몰려있는 꿈

꿈속에서 펭귄이 한곳에 많이 모여있는 것을 보았다면 집안이 번창하게 되거나 ,한동안 단체 생활을 하게 될 수 있고 자신을 도와줄 사람들이 많이 나타남을 의미합니다.

 

펭귄꿈해몽풀이

 

펭귄이 재주를 부리는 꿈

펭귄이 재주를 부리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다른사람들에게 숨겨져 있는 재능을 발휘할 기회를 얻을 수 있을을 의미합니다.

 

펭귄과 같이 수영하는 꿈

펭귄과 수영하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새롭게 하는 일이 번창하여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펭귄이 물고기를 잡아 먹는 꿈

펭귄이 꿈속에서 물고기를 잡아 먹는다면 조만간 재물이나 목돈이 들어오게 되어 생활형편이 나아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