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딸기꿈 해몽 총정리! 딸기보는 꿈 , 딸기 따는 꿈, 썩은 딸기꿈 등등

딸기꿈 꾸셨나요?? 오늘은 상황별 딸기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딸기꿈

 

딸기를 보는 꿈

꿈속에서 딸기를 보았다면 미혼남자의 경우 아름답고 건강한 여자와 결혼을 할 수 있으며 결혼한 여자의 경우는 남편이 외도를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환자의 경우 병이 완치하게 됨을 나타냅니다.

 

식탁또는 접시 위에 있는 딸기를 본 꿈

꿈에서 본 딸기가 식탁또는 접시위에 있다면 쇼핑,구경,여행 등의 일이 생기게 되며 선물과 먹을거리가 들어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딸기꿈해몽

 

딸기 꽃이 피어있는 꿈

꿈속에서 딸기 꽃이 피어있는걸 보았다면 명예,승진,당선,합격,혼담 등의 일이 생기게 됩니다.또는 문예작품을 창작,새로운 상품 개발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딸기를 따서 앞치마에 담는 꿈

꿈에서 딸기를 따 앞치마에 가득 담게 된다면 이쁜 딸을 낳게 되는 태몽이거나 재물,돈,음식 등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딸기관련꿈

 

덜 익은 딸기를 먹는 꿈

덜 익은 딸기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준비하고 있는 일들이 아직 준비가 더 필요하며 당장 성과를 낼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무르고 썩은 딸기를 먹는 꿈

썩은 딸기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사고나 실패,재난 등의 불운을 겪게 되거나 질병에 걸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만약 임산부가 이 꿈을 꾸었다면 유산을 할 수 있습니다.

 

 

 

혼자 딸기를 먹는 꿈

꿈에서 혼자 딸기를 먹는다면 결혼한사람이라면 부부가 화목해 질것이며 또는 자신의 하고 있는 일이 번창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가족들과 딸기를 먹는 꿈

꿈속에서 딸기를 가족과 함께 먹는다면 가족들이 유행성 질환에 걸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딸기꿈풀이

 

딸기를 다른사람들과 같이 먹는 꿈

꿈속에서 딸기를 다른사람들과 함께 먹었다면 이는 자신이 유행성인 질병에 걸려 몸이 고생하게 됨을 의미합니다.위생과 건강에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딸기를 사는 꿈

꿈에서 딸기를 샀다면 머지않아 귀한 손님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만약 딸기가 잘 익었다면 가족 중의 한사람이 결혼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딸기를 파는 꿈

꿈에서 딸기를 팔았다면 진행하는 일이 모두 꼬이며 불행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른사람에게 딸기를 받는 꿈

꿈에서 다른사람에게 딸기를 받는다면 머지않아 귀한 손님이 찾아오게 됨을 의미합니다.또는 남편의 꿈에 아내가 딸기를 주었다면 아내가 아들을 낳게 된다는 태몽입니다.

 

다른사람에게 딸기를 주는 꿈

다른사람에게 딸기를 주는 꿈을 꾸었다면 우연한 기회로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다른사람에게 딸기를 한 상자로 받는 꿈

꿈에서 딸기 한 상자를 다른사람에게 받는다면 임명장,학위,자격증,계약,위탁 등의 연관된 일이 생기며 사업가의 경우 생산주문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윗사람에게 딸기 상자를 선물하는 꿈

꿈속에서 윗사람에게 딸기상자를 선물하게 된다면 자신이 하고자는 일이나 사업이 더욱 크게 번창하게 되며 명예와 명성이 널리 알려지고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딸기 밭에 들어가는 꿈

꿈에서 딸기 밭에 들어가게 된다면 입학,입시,출전 등을 하게되거나 어떤 일에 착수하여 동분서주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걷다가 산딸기를 발견하는 꿈

길을 걷다가 산딸기를 보게되는 꿈은 발굴,창작 등 아이디어와 관련된 행운이 생기며 뜻밖에 횡재를 얻어 부자가됨을 의미합니다.

 

산딸기 나무에 꽃이 핀 꿈

산딸기 나무에 꽃이 활짝 피어있는 것을 꿈속에서 보았다면 집안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긴다는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