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나체꿈, 알몸꿈, 벌거 벗은 꿈해몽 정리

발가벗은꿈, 나체꿈 꾸셨나요? 꿈해몽풀이

 

꿈해몽

 

옷을 벗었는데 부끄럽지 않았던 꿈

꿈에서 옷을 벗고 알몸 나체상태 인데 부끄럽다는 생각이 들지 않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과 관련된 일들을 모두에게 공개할 일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체를 부끄러워 하는꿈

나체상태에서 부끄럽다 생각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들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개인사들이 알려져 창피를 당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체 벗은몸을 가리지 못해서 당황해하는 꿈

꿈에서 나체 벗은몸 상태라 당황했던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동업자,협업자를 찾지만 찾지 못해서 고생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체모델이 된 꿈

꿈에서 사진작가 화가 앞에서 나체모델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심리상태, 상황,운세에 대한 상담을 할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체상태로 길에 누워있는꿈

꾸메어 벗은상태로 길에 누워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크게 망신을 당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울앞에서 서서 옷을 벗는꿈

꿈에서 거울앞에서 옷을 벗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기다리던 사람을 만나게 되지만 좋지 못한 이야기만 듣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반신을 드러낸꿈

꿈에서 하반신을 드러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비밀을 발설하게 되어 신뢰,명예가 하락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체로 맑은 강 시냇가를 뛰어다니는 꿈

꿈에서 벗은채로 강이나 시냇가 바다에서 뛰어 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원하던 바를 이루고 좋은일들이 일어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헤엄을 치며 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그동안 고민하던 일들이나 막혀있던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벗은상태로 고향에 내려가는 꿈

꿈에서 나체로 고향에 내려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일마다 잘 풀리지 않고 주변인들이 곁은 떠나버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벗은상태로 더러운물, 시궁창에 빠지는 꿈

꿈에서 나체로 더러운 물이나 시궁창에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잘못된 순간적인 판단으로 인해 억울한 일을 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풀이

 

나체상태로 외출하는꿈

벗은몸으로 집밖을 나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구설수에 오르는 일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하고있는 일, 사업에 실패를 암시하는 뜻으로도 해석됩니다.

 

나체상태의 사람과 대화하는꿈

꿈에서 나체인 사람과 말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이 좋지 못해 지병으로 고생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체 남자를 본꿈

꿈에서 벌거벗은 나체상태의 남자를 본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좋지 못한 일이 생겨 걱정거리가 쌓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자 나체를 본꿈

꿈에서 나체상태의 여자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 하는일들이 잘 풀리려 부를 축척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