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피아노꿈해몽 총정리

피아노 받는꿈, 피아노 치는 꿈, 피아노 사는꿈, 부서진 피아노꿈등등 피아노 꿈해몽 총정리

 

피아노꿈

 

피아노 치는 꿈, 피아노 연주하는 꿈

꿈에서 피아노 치는 연주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목표하던 일들을 이루고 명성과 명예 재물이 축척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여자가 피아노 치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반대로 현실에서 고민하게 될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아노 건반치는 꿈

위에 연주하는것과 아닌 건반을 눌러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를 설득하고 마음을 움직여 원하는 쪽을 일을 추친하게 되는 것 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아노 사는 꿈

꿈에서 피아노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은 일 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자식의 결혼이야기가 나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아노꿈해몽

 

피아노 파는 꿈

꿈에서 피아노 파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지 못한 일들이 생겨 경제적으로 힘들어 할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아노 가르치는 꿈

꿈에서 피아노 가르치는 꿈 누군가에게 알려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일들을 시작하게 되거나 학교나 회사등 주변에 새로운 변화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아노 연주 소리를 듣는꿈

꿈에서 피아노 연주소리 듣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인운이 좋아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변사람들과 더 돈독해 지거나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거나 연인과의 사랑이 더욱 깊어 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아노 소리가 잔잔하게 들리는 꿈

꿈에서 피아노가  희미하게 들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희소식이 들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아노관련꿈

 

피아노 받는꿈

꿈에서 피아노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 일 마다 술술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해몽입니다.

 

피아노 고장나는 꿈

피아노 망가지는 꿈은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들에 문제가 생겨 힘들어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아노를 치는데 소리가 나지 않는 꿈

꿈에서 피아노를 치는데 소리가 나지 않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비밀이나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곤란한 일들을 겪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아노연주하는꿈

 

여러개의 피아노가 있는 꿈

꿈에서 수많은 피아노가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 있는 일들에서 발전하고 그로인해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기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악보를 보고 피아노 연습하는꿈

꿈에서 악보를 보면서 피아노 연습을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재능을 더 갈고 닦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지금껏 해왔던 노력으로 조금씩 성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피아노 관련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현실에서는 거의 쳐볼일이 없는 피아노지만 꿈에서 피아노를 능숙하게 치는 꿈을 꾼 적이있었는데, 기분 매우 좋았던걸로 기억합니다. 이렇게 꿈은 내가 어떻게 느꼈는가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다음번에도 다른 꿈해몽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