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감자꿈, 감자캐는꿈, 감자관련 꿈해몽 총정리

감자꿈에 관해 알아보기

 

감자꿈

 

감자 캐는꿈

꿈에서 감자를 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아들을 뜻하는 태몽을 뜻하며 또는 승진이나 합격 계약성사나 취업등 좋은일들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큰감자를 캐는꿈

꿈에서 아주 큰 감자를 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 혹은 지위가 높아지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 해석됩니다.

 

감자를 심는 꿈

꿈에서 감자를 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멀지 않은 미래에 성공을 거두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중에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썩은 감자꿈

꿈에서 감자가 썩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심각한 손실, 좋지못한 일들이 발생하여 곤란을 겪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자를 사는꿈

꿈에서 감자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승진을 암시하는 꿈으로 금전운,건강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감자를 캐는데 감자가 안빠지는 꿈

꿈에서 감자를 캐는데 감자가 안빠지거나 상처가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겨 힘든시기를 겪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자를 먹는꿈

꿈에서 감자를 삶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있던 문제거리 들이 사라지고 힘들었던 일들이 서서히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자캐는꿈

 

생감자를 먹는꿈

꿈에서 생감자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계획했던 일들이 금전적인 일들로 인해 문제가 생기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감자를 받는꿈

꿈에서 누군가에게 감자를 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귀인의 도움을 인해 본인이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예쁜 딸을 낳게되는 것을뜻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부모님에게 감자를 받는꿈

이는 재산상속,문서가 들어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감자를 선물받는 꿈

꿈에서 감자를 선물로 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합겹이나 승진,예약,취업, 만남성사등 좋은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상님에게 감자를 받는꿈

꿈에서 조상님이 감자를 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 명예상승을 뜻하는꿈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큰일을 하게 되는 아들을 뜻하는 태몽을 뜻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가득쌓인 감자를 보는꿈

꿈에서 가득 쌓인 감자를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이나 사업추친,계획하는 일이 성공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자꿈해몽

 

감자에 꽃이 핀 꿈

꿈에서 감자꽃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의 생활이 점차 나아져 윤택해지고 직장이나 사업의 안정을 뜻하는 꿈입니다.

 

감자를 씻는꿈

꿈에서 감자를 씻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문제들이 해결되고 노력했던 일들에대해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자 껍질을 깎는꿈

꿈에서 감자를 깎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사람과의 다툼이나 문제가 생겨 경제적으로 타격을 입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