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해골꿈해몽 총정리 , 길몽일까?흉몽일까?

해골과 말하는 꿈, 해골 발견하는 꿈, 깊은 산속에서 해골보는 꿈, 깨진 해골 꿈등등 해골관련 꿈해몽 총정리

 

해골꿈

 

해골이 나에게 말하는 꿈

해골과 말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말들로 인해 주변사람에게 상처 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울을 봤는 내 얼굴이 해골로 보이는 꿈

꿈에서 거울을 봤는데 해골로 바뀌는 꿈을 꾸었다면 건강상태에 문제가 생겨 질병으로 고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골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방안에 해골이 있는꿈

꿈에서 해골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이나 집안에 해골이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족중 누군가가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골꿈해몽

 

해골이 움직이는 꿈, 해골이 나를 공격하는꿈

꿈에서 해골이 움직이며 공격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로 인해 뜻하지 못한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깊은 산속에서 해골을 발견하는 꿈

꿈속에서 깇능 산속에 해골을 발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위환경에 변화가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일들을 시작하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내가 죽어서 해골이 되는 꿈

꿈에서 내가 죽어서 해골이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우울증이나 무기력증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한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골을 망치로 깨부스는 꿈

꿈에서 해골을 부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의 실수로 인해 타인에게 피해를 주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골나타나는꿈

 

무덤안에서 해골과 보물이 나오는 꿈

무덤속에 해골과 보물이 같이 발견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을 암시하며 생각지도 못했던 횡재를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덤을 파헤지고 해골이 나오는 꿈

꿈에서 무덤을 파헤치고 나오는 해골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자 하는 일들이 잘 풀리고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여 타인에게 인정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굴안에서 해골을 발견하고 놀라서 도망가는 꿈

꿈에서 해골을 발견하고 놀라서 도망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과도한 업무, 부담감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은 자신의 내면을 반영한 꿈입니다.

 

해골이 쫓아오는 꿈

꿈에서 해골이 쫓아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고,죽음등 안좋은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논 밭을 갈다가 해골을 발견하는 꿈

꿈에서 논이나 밭을 갈다가 해골을 발견하는 꿈을 꾸었다면 예술분야에서 일을 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좋은 꿈으로 본인의 작품에 도움이 될만한 소재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내가 가지고 있는 물건중 무언가가 골동품으로 고가에 책정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