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구토꿈, 토하는꿈 관련 꿈해몽풀이

구토하는 꿈, 피를 토하는 꿈 등등 꿈해몽풀이

 

구토꿈

 

구토하는 꿈

꿈에서 구토하는 꿈을 꾸었다면 잘 안풀리던 일들이 모두 속시원히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기침하다 토하는 꿈

꿈에서 기침을 하다 토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문제거리가 사라지고 하는일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토하는꿈

꿈에서 아기가 토하는 꿈을 꾸었다면 가정에 아픈 사람이 있다면 몸이 완쾌되고 집안에 걱정이 사라지게 되는 거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북이가 옥구슬을 토해는 꿈

꿈에서 거북이가 옥구슬을 토해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큰 행운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생각지도 못했던 좋은일들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돼지가 금 보석등을 토하는꿈

꿈에서 돼지가 금은보화를 토해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조만간 큰 성공을 얻어 큰 돈을 벌게 되는것을 암시한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이 구토하는것을 보는꿈

꿈에서 다른사람이 구토하는 모습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의 문제가 생길수 있으며 그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토하는 꿈

꿈에서 친구가 토하는 꾸을 꾸었다면 이는 좋지 못한 일들에 말려들어 구설수에 오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구토하는꿈

 

피를 토하는 꿈

꿈에서 피를 토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좋지 못한일이생기거나 사고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토한 피를 마시는꿈

꿈에서 구토한 피를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귀인을 만나 가르침을 받거나 지금 까지 몰랐던것을 일깨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먹은 음식을 다 토해내는 꿈

꿈에서 먹었던 음식들을 다 토해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의 실수로 인해 여태까지 노력했던 모든 일들이 물거품이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 유산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토하는꿈

 

입에서 보석을 토해내는 꿈

꿈에서 입에서 보석을 토해내는 굼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큰 은혜를 입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목에 걸린 가시를 토해내는꿈

꿈에서 목에 걸린 가시를 빼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려움을 겪던 일들이 슬슬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벌레를 토해내는 꿈

꿈에서 입에서 벌레를 토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우환이나 근심등 좋지 못한 일들이 사라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래를 토하는꿈

가래를 토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원했던 목표를 이루게 되는 것 을 암시하는 꿈으로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한 음식을 토하는 꿈

꿈에서 상한 음식을 토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지고 있던 재산을 잃게 된거나 몸이 아파 질병에 걸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구토하는 꿈, 토하는 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꿈해몽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좋은 꿈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