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교도소꿈, 감옥꿈 꿈해몽 풀이

감옥꿈, 교도소꿈 상황별 총정리

 

감옥꿈

 

감옥 가는 꿈, 교도서 가는 꿈

꿈에서 감옥 교도서 가는 꿈을 꾸었다면 본인의 의사를 억압당하는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정식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힘들어 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스스로 감옥에 들어가는 꿈

꿈에서 자신 스스로가 교도서에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많은 문제가 발생하여 큰손실과 장애를 겪게되는 것을 암시한는 꿈으로 집안에 사람들이 아프거나 좋지 못한 일들이 일어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탈옥하는꿈

꿈에서 감옥에서 탈옥하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아픈 사람이 있다면 회복을 하게 되고 집안에 좋은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옥에서 탈옥했다가 다시 붙잡혀 들어가는꿈

꿈에서 교도서에서 탈옥했다 다시 붙잡혀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계획하고 있는 일들에 문제가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교도서에 갇혀 우는꿈

꿈에서 감옥에 갇혀 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가치관이 흔들릴 만큼의 큰 병화가 생기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교도서에서 다른 사람과 싸우는꿈

감옥에서 다른 사람과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실제로 다른 사람에게 시비가 붙을 수 있음을 암시하며, 집안이 분위기가 좋지 못할 수있습니다.

 

연인 배우자가 교도서에 가는 꿈

꿈에서 연인이나 배주자가 감옥에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오랫동안 해결되지 않던 일들이 해결되고 하는일이 사업적으로 계획한대로 잘 풀려 만족할 성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교도소꿈

 

친한친구가 감옥에 가는 꿈

꿈에서 친한친구가 감옥에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걱정거리가 사하지고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즐거운 날들을 보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옥에서 책을 읽는 꿈

꿈에서 교도서에서 책을 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이 연구하고 있는 분야, 매달리고 있는 분야에서 큰 깨달음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나의 지식이 풍부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옥에서 출소하는꿈

교도소에서 출소하는꿈을 꾸었다면 그동안 힘들었던 어려움이 해결되고 과거에 힘들었던 일들이 사라져 노력했던 일들에 대한 보상을 받아 좋은 일들만 가득하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교도소꿈해몽

 

감옥 교도소를 깨끗하게 청소하는 꿈

꿈에서 감옥 교도소를 깨끗하게 청소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수대통을 암시하는꿈으로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순탄하게 진행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교도소 감옥 면회하는꿈

꿈에서 면회하는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과의 일들로 인해 마음고생할 일들이 생기고, 내가 하는 일이 방해자로 인해 지지부진해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교도서 감옥에서 사형당하는 꿈

꿈에서 사형당하는꿈을꾸었다면 이는 재운,행운의 상승을 뜻하며 직장인의 경우에는 승진수를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