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선풍기꿈, 선풍기 관련 꿈해몽풀이

선풍기 사는꿈, 선풍기 보는 꿈, 선풍기 사용하는 꿈등 선풍기꿈 알아보기

 

선풍기꿈

 

선풍기 꿈을 꾸셨나요? 무더운 여름 필수 생활품인 선풍기, 이러한 선풍기를 꿈에서 보셨다면 이는 어떻게 해석될까요? 오늘은 상황별 선풍기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풍기 사는꿈

꿈에서 선풍기를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근심걱정들이 사라지게 되고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풍기 선물로 받는 꿈

꿈에서 선풍기를 선물로 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일복,식복의 상승을 뜻하며 재물운 역시 올라가는꿈으로 풍족한 삶을 누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고장난 선풍기 꿈

꿈에서 고장난 망가진 선풍기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획하고 있는 추진중인 일들에 문제가 생겨 걱정거리가 많아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풍기 날개가 부러진꿈

꿈에서 선풍기 날개가 부러진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자 마음 먹은일이 생각처럼 풀리지 않아 고생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풍기 사용하는꿈

꿈에서 선풍기를 트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일이나 사업에 관련하여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로 인해 원하던 바를 달성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무리 찾아도 선풍기가 보이지 않는 꿈

꿈에서 선풍기를 찾는데 못찾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제적 손실을 입게되며 중요한 물건을 잃어 버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풍기꿈해몽

선풍기 청소하는 꿈

꿈에서 선풍기를 청소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만사형통, 소원을 이루어질 수단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현실에거 걱정되었던 일들이 모두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풍기에 먼지가 가득 쌓여있는꿈

꿈에서 선풍기에 먼지가 가득 쌓여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지 못해 걱정거리가 많아지고 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풍기의 시원한 바람을 쐬는 꿈

꿈에서 선풍기 시원한 바람을 쐬는 일을 꾸었다면 이는 운의 흐름을 좋아지고 문제거리가 사라지고 좋은일들만 일어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풍기꿈해몽풀이

고장난 선풍기를 수리받는 꿈

꿈에서 고장난 선풍기를 수리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나를 일을 방해하는 장애요소들이 없어지고 일이 술술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앞으로의 계획을 추친하기 위한 수단을 확보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 선풍기가 놓여져 있는꿈

집안에 여러 선풍기가 많이 놓여져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문제거리가 해결되어 걱정이 사라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풍기 바람이 시원하지 않은 꿈

꿈에서 선풍기 바람을 쐬었는데 시원하지 않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지 못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