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까마귀꿈,까마귀떼꿈 총정리

까마귀꿈 길몽일까?흉몽일까? 상황별 까마귀꿈 꿈해몽풀이

 

까마귀꿈

 

까마귀 떼가 날아가는꿈

꿈에서 까마귀떼가 날아가는 꿈을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지 않은 일들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꿈으로 매사 조심을 하라는 경고성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까마귀가 날아가는 꿈

까마귀떼가 아닌 까마귀가 날아가는 꿈은 현실에서 나의 적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머리위에서 왔다갔다 하는꿈

꿈에서 까마귀가 머리위에서 계속 날아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안좋은 소식을 전해듣게 되거나 안 좋은 일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머리위에서 우는꿈

꿈에서 까마귀가 머리위에서 우는 꿈을 꾸었다면 가까운 시일내에 친인척에게 좋지 못한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으며 본인에게 좋지 못한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까마귀가 떼를 지어 찾아와 우는꿈

꿈에서 까마귀떼가 우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까운 시일내에 집안 친척들중에게 안좋은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길에서 싸우는 꿈

꿈에서 까마귀가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적 손실을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

 

까마귀가 밤에 집안으로 들어온꿈

꿈에서 까마귀가 집안에 들어온 꿈을 꾸었다면 생각지도 못했던 슬픈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생각지도 못했던 불청객이 들이 닥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까마귀가 죽은 동물을 먹는꿈

꿈에서 까마귀가 죽은 동물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마가 끼게되는 흉몽중에 흉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시체를 먹는꿈

꿈에서 까마귀가 시체를 먹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흉몽처럼 보이지만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나를 도와주는 귀인이많이 생겨 재산이 늘어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지붕위에 앉아 계속 우는 꿈

꿈에서 까마귀가 지붕위에 앉아서 계속 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도둑이나 우환이 계속생겨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꿈해몽

 

흰까마귀꿈

꿈에서 흰까마귀 꿈을 꾸었다면 이는 반가운 손님이 가까운 시일내에 찾아오거나 하고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까마귀가 물건을 훔쳐가는꿈

꿈에서 까마귀가 물건을 들고 가버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금전운의 하락을 뜻하며 재물의 손해를 보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를 집에 가두는꿈

꿈에서 까마귀를 잡아서 집에 가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스트레스 받고 있던 일들이 해결되고 큰 행운이 따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