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개나리 꿈해몽풀이

상황별 개나리꿈 꿈해몽 총정리

 

개나리꽃

 

개나리꽃이 가득핀꿈

꿈에서 개나리꽃이 만발한 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실에서 운의상승을 뜻하며 하고있는 일들이 다 잘 풀리게되고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개나리꽃을 꺾는꿈

꿈에서 개나리꽃을 꺾는 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일에 장애물이 생겨 막막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업이나 하고있는 프로젝트에 문제가 생길수 있음을 뜻합니다.

 

 

 

바위틈에 개나리가 펴있는꿈

꿈에서 바위틈사이로 개나리가 펴있는 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실에서 귀인을 만나 일이 잘 해결되고 집안에 재물이 들어와 풍족한 생활을 하게되며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깨끗한 물위에 개나리꽃이 피어있는꿈

꿈에서 깨끗한 물에 개나리꽃이 피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새로운일을 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담장에 개나리가 펴있는꿈

꿈에서 담장에 개나리가 핀 개나리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좋은일이 생기고 자손들이 잘 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나리를 버리는꿈

꿈에서 개나리를 버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지 못한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개나리꽃꿈

 

개나리꽃을 손에 쥐는 꿈

꿈에서 개나리 꽃을 손에 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식복,금전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개나리꽃을 선물 받는 꿈

꿈에서 개나리꽃을 선물로 받은꿈을 꾸었다면이는 길몽으로 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방안에 개나리가 가득한 꿈

꿈에서 방안이나 집안에 개나리가 가득하게 피어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경사스러운일이 생기고 가족들이 일이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나리 나무를 심는꿈

꿈에서 개나리 나무를 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들이 잘 풀려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