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상황별 떨어지는꿈 꿈해몽풀이

높은곳에서 떨어지는꿈, 낭떠러지에서 떨어지는꿈, 지붕에서 떨어지는꿈등등 떨어지는꿈해몽

 

떨어지는꿈

 

예전에는 떨어지는 꿈을 꾸면 키가 큰다는 썰이 많았는데 사실 이에대한 확실한 증명은 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떨어지는 꿈은 흉몽으로 많이 알고 계신데 상황에 따라 길몽으로도 해석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상황별 떨어지는꿈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높은 건물에서 떨어지는꿈

꿈에서 높은 건물에서 떨어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까운 미래에 주변인들로 부터 축하를 받을일이 생기거나 인정을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길몽에 해당되는 꿈입니다.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

꿈에서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결혼하신 분들이시라면 부부사이에 사소한 다툼이 큰 오해를 불러 큰 싸움으로 바뀔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아무것도 아닌일도 크게 싸울수있으니 언행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서 상처가나는꿈

꿈에서 높은 곳에 떨어져서 다치는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실에서 본인의 명성과 이미지등이 안좋아 질 수있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높은 산에서 떨어지는 꿈

꿈에서 높은산, 상정상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아들을 뜻하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계단에서 떨어지는꿈

꿈에서 계단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하고있는 일에 문제가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으시면 꼼꼼한 재검토를 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낭떠러지꿈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꿈에서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대부분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하지만, 떨어진 후에 다른 구조를 당하거나 다시 올라갔다면 이는 힘든일을 잘 해결해내고 좋은 결과를 얻어 다른이에게 인정을 받고 재물이 축척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꿈

꿈에서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 손실을 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붕에서 떨어지는꿈

지붕이나 옥상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하지 못했던 걱정거리가 생기는 것음 암시합니다.

 

비행기에서 떨어지는꿈

꿈에서 비행기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자신의 욕망,야망을 뜻하는 꿈으로 현실에서 뜻대로 풀리지 않은 답답한 마음을 반영한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바위에서 뛰어 내리는꿈

꿈에서 큰 바위에서 뛰어 내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이동수를 뜻합니다. 거주하는곳 일하는곳등에 변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절벽꿈

 

상사와 말다툼을 하다 낭떠러지로 떨어지는꿈

꿈에서 직장상사나 윗사람과 말다툼을 하다 낭떠러지로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명예가 실추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외줄타기를 하다 떨어져 죽은 꿈

꿈에서 외줄타기를 하다 떨어져 죽은 꿈을 꾸었다면 그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일들이 다른이의 도움으로 해결되어 마음이 편안해 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