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쓰레기꿈은 길몽일까?흉몽일까?

상황별 쓰레기꿈 꿈해몽 총정리(쓰레기 버리는꿈, 쓰레기 줍는꿈, 쓰레기통꿈 등등)

 

쓰레기꿈

 

집에 쓰레기가 가득한 꿈

꿈에서 집에 쓰레기로 넘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큰 재물이 들어와 재물을 축척하게 되는 금전운의 상승을 뜼하는 꿈입니다.

 

쓰레기를 보는 꿈

꿈에서 쓰레기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인간관계에 대해 받는 스트레스를 반영한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쓰레기 버리는꿈

꿈에서 쓰레기를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걱정이나 문제거리가 해결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쓰레기를 치우는꿈

쓰레기를 치우는 꿈으 꾸었다면 위에 쓰레기를 버리는꿈과 마찬가지로 가지고 있던 문제를 해결하게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집에 쓰레기 버리는꿈

꿈에서 다른 사람의 집에서 쓰레기를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자신의 재산을 나누어주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다른 사람을 돕게 되는 것을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쓰레기차가 쓰레기를 수거해가는꿈

꿈에서 쓰레기차가 쓰레기를 수거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복잡했던 마음이 정리가 되어 마음의 평안을 찾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가는곳마다 쓰레기가 있는꿈

꿈에서 가는곳마다 쓰레기가 있는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실에서 스트레스를 받아 힘들어하는 것을 나타내는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쓰레기꿈해몽

 

쓰레기위에 꽃이 피어있는꿈

꿈에서 쓰레기 위에 꽃이 피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힘들었던 시기를 이겨내고 마침내 마음의 평안을 찾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여태까지 노력했던 일들에 대해 보상을 받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쓰레기차에서 냄새가 많이 나는꿈

꿈에서 쓰레기차에서 불쾌한 냄새들이 풍기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의 하락을 뜻하며 하는일들마다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재물적 손실을 말합니다.

 

입에 쓰레기를 물고 있는꿈

꿈에서 입안에 쓰레기를 넣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몸이 아플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쓰레기버리는꿈

 

쓰레기를 집으로 가져오는꿈

꿈에서 쓰레기를 집으로 가져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을 불러드리는 꿈으로 쓰레기의 양에따라 재물양이 달라집니다.

 

선물을 열어보니 쓰레기가 가득한 꿈

꿈에서 선물을 뜯어보니 쓰레기가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강지도 못한곳에서 좋은일들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분리수거 하는꿈

꿈에서 분리수거를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 재물이 들어오는것을 암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