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안개꿈 꿈해몽 풀이

안개꿈, 안개가 몸을 감싸는꿈, 안개속에 호랑이꿈등등 상활별 안개꿈 꿈해몽풀이

 

안개꿈해몽풀이

 

안개가 내몸을 감싸는꿈

꿈에서 안개가 내몸을 감싸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의약점, 문제거리를 잘 감춰 진행하고 있는 일을 문제없이 진행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안개속에서 누군가가 걸어나오는꿈

꿈에서 안개속에서 누군가가 걸어나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를 도와줄 귀인을 만나는것을 암시하는꿈으로 여태까지 힘들어하던 문제가 해결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위에 안개꿈

꿈에서 물위에 안개가 껴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해낸 일들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인정을 받게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검은안개가 몸을 감싸는꿈

꿈에서 검은 안개가 몸을 감싸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정에 좋지못한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라이벌, 소송등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안개가 서서히 없어지는꿈

꿈에서 안개가 서서히 걷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지고 있던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사라지는것으로 삶이 평온해지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안개속에서 길을 잃은 꿈

꿈에서 안개속에서 길을 잃은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처럼 일이 잘 풀리지 않아 힘들어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 건강 역시 나빠질 수 있음으로 조심해야하는꿈입니다.

 

안개가 한부근에만 있는꿈

안개가 한곳에만 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지못한일이 발생하거나 주변에 안좋은 소문이 돌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안개에서 뱀 용 나타나는꿈

꿈에서 안개 속에서 용이나 뱀이 나타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널리 알려질 문학작품을 쓰거나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게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 태몽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안개속에서 호랑이가 나타나는꿈

안개속에서 호랑이 눈이 보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유명인이 되거나 큰사업을 운영하는 아들을 낳게되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안개꿈해몽

 

봄안개꿈

꿈에서 봄안개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결정하기 힘든 문제로 마음이 불안하고 진실하지 못한 행동으로 인해 주변사람들과 멀어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잠시 안개가 덮이는꿈

꿈에서 잠깐동안만 안개가 덮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주변이 시끄럽고 좋지않은 소문에 휘말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안개를 바라보는꿈

꿈에서 안개를 바라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아 막막해 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안개꿈

 

길에 안개가 끼어있는꿈

꿈에서 길에 안개가 끼어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성가신 일들로 인해 이득은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산에 안개가 감싸고 있는꿈

꿈에서 산에 안개가 감싸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일을 하는 도중에 어려움을 겪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