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풀이> 지폐꿈 총정리

상황별 지폐꿈에 대해 알아보기 (지폐가 가득 들어있는 꿈, 새지폐꿈, 지폐가 종이로 변하는 꿈등등 )

 

지폐꿈

 

지폐가 가득 들어있는 가방꿈

꿈에서 지폐가 가득 들어가 있는 가방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큰돈이 들어오거나 새집을 구매나 이사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폐가 종이로 변하는꿈

꿈에서 지폐가 종이로 변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 손실을 입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다른사람의 강압적인 지시를 받게 되는 일이 생길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낡은 지폐꿈

꿈에서 낡은 지폐를 줍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낡은 지폐를 주은양만큼 문제거리가 생기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은행에서 지폐를 입금하는꿈

꿈에서 은행에서 지폐를 통장에 입금시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위사람들의 의견을 무시하여 일을 망치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폐가 집안에 가득한꿈

꿈에서 지폐까 집안에 가득 쌓인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을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폐떨어지는꿈

 

지폐가 하늘에서 떨어져 마당에 쌓인꿈

꿈에서 지폐가 쏟아져 내려 마당에 쌓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으로 인해 큰 수익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로인해 바빠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돈 새지폐를 줍는꿈

꿈에서 새돈이나 새 지폐를 줍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합격, 혹은 새로운 일자리를 구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폐를 주워 주머니에 넣는 꿈

꿈에서 지폐를 주워 주머니에 넣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손실을 암시하며 그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지폐를 공중에 뿌리는꿈

꿈에서 지폐를 공중에 뿌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소송,민원등의 문제로 바빠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상사에게 지폐를 받는꿈

꿈에서 상사에게 지폐를 받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풍요로움, 승진이나 사업등의 좋은일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에게 지폐를 주는꿈

꿈에서 다른사람에게 지폐를 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불화가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지폐꿈해몽

 

지폐를 세는꿈

꿈에서 지폐를 세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기관이나 단체에서 일을 시작하게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단에 지폐가 놓여있는꿈

꿈에서 지폐를 계단에서 발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목표했던 금액의 돈을 거두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지폐가 찢어진 꿈

꿈에서 지폐가 찢어진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문서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닙니다.

 

지폐를 잃어버리는꿈

꿈에서 지폐를 잃어버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마음이 불안한 심리를 반영한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님꿈 꿈해몽풀이  (0) 2021.04.26
의사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4.21
풍선꿈 꿈해몽풀이  (0) 2021.04.20
손톱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4.19
상황별 호텔꿈 알아보기  (0) 2021.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