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의사꿈 꿈해몽 총정리

상황별 의사꿈에 대해 알아보기

 

의사꿈

 

의사와 대화를 나눈꿈

꿈에서 의사와 대화를 나눈 꿈을 꾸었다면 이는 건강이 좋지 못했던 사람이라면 건강이 호전되는 것을 암시하며 몸이 건강해지는 장수꿈입니다.

 

의사와 다툰꿈

꿈에서 의사와 말다툼을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의사가 화를 내는꿈

꿈에서 의사가 화를 내는 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실에서 건강이 호전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의사에게 진찰받는꿈 

꿈에서 의사에게 진찰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힘들었던 고비를 잘 넘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의사가 된 꿈

꿈에서 자신이 의사가 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이직을 하게되거나 손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의사에게 주사를 맞는꿈

꿈에서 의사에게 주사를 맞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몸이 안좋아져 병원을 내원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 옷을 입고 있는 의사꿈

꿈에서 검은 옷을 입고 있는 의사를 보았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지 못한 일이 생겨 고생을 하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그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물거품이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의사친구꿈

꿈에서 의사친구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수성가 하여 큰 부를 축척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의사에게 약을 받는꿈

꿈에서 의사에게 약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려워 했던 일들을 잘 해결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의사꿈해몽

 

의사를 찾아 헤매는꿈

꿈에서 의사를 찾아 헤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골치아픈 일들로 인해 현실에서 힘들어 하는 마음을 반영하는 심리몽입니다.

 

의사에게 진단서를 받는꿈

꿈에서 의사에게 진단서를 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문서상으로 확실한 결과를 마무리 짓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의사에게 수술받는 도중에 잠에서 깨는꿈

꿈에서 의사에게 수술을 받는 도중에 마취에서 깨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획했던 일, 추친하던 일들이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의사가 나이프를 들고 수술하는꿈

꿈에서 의사가 칼을 들고 수술하는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하는 일에대해 평가를 받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박꿈 꾸셨나요? 우박꿈해몽총정  (0) 2021.04.27
스님꿈 꿈해몽풀이  (0) 2021.04.26
<꿈해몽풀이> 지폐꿈 총정리  (0) 2021.04.20
풍선꿈 꿈해몽풀이  (0) 2021.04.20
손톱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