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풍선꿈 꿈해몽풀이

상황별 풍선꿈 알아보기 (풍선이 터치는꿈, 풍선을 부는꿈, 풍선을 받는꿈등등)

 

풍선꿈

 

 

오늘은 즐거운일에 함께 있는 풍선, 그렇다면 풍선꿈을 꾸었다면 이또한 좋은 꿈일까요? 오늘은 풍선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풍선이 터지는 꿈

꿈에서 풍선이 터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며 재물이 많이 들어와 풍요로워 짐을 뜻하는 꿈입니다.

 

풍선을 부는 꿈

꿈에서 풍선을 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질병이나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풍선을 누군가에게 받는꿈

꿈에서 풍선을 누군가에게 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대인관계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풍선이 하늘로 날아가는꿈

꿈에서 풍선이 하늘로 날아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인생의 허전함으 느끼는 지친 마음을 반영한 심리몽으로 모든것을 훌훌 털어버리고 자유로워지고 싶은 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풍선이 많은꿈

꿈에서 풍선이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문제가 있었던 대인관계가 개선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새로운 목표가 생기고 생황에 활력이 넘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풍선꿈해몽

 

풍선을 타고 하늘은 나는꿈

꿈에서 풍선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적이지 못한 꿈을 버리고 새로운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커다란 풍선꿈

꿈에서 커다란 풍선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은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색상이 화려한 풍선 꿈

색상이 화려한 풍선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은 기회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시험합격, 좋은 곳의 취업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의사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4.21
<꿈해몽풀이> 지폐꿈 총정리  (0) 2021.04.20
손톱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4.19
상황별 호텔꿈 알아보기  (0) 2021.04.18
상황별 기린꿈 꿈해몽풀이  (0) 2021.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