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화분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분이 깨지는꿈, 빈 화분 꿈, 화분에 꽃을 키우는꿈등등 

 

화분꿈

 

화분이 깨지는 꿈

꿈에서 화분이 깨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빈화분 꿈

꿈에서 빈화분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손해를 볼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배신이나 배반, 사기등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분 사는꿈

꿈에서 화분을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일들을 시작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분을 안는꿈

꿈에서 화분을 끌어 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뜻하는 꿈입니다. 

 

마른 화분에 물을 듬뿍주는꿈

꿈에서 마른 화분에 물을 듬뿍 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여태까지 가지고 있었던 걱정들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분꿈해몽

 

화분에 꽃을 키우는꿈

꿈에서 화분에 꽃을 예쁘게 키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성공을 뜻하며 집안이 풍족해질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분에 꽃을 심는 꿈

꿈에서 화분에다 꽃이나 식물을 심는꿈을 꾸었다면 얼마나 많이 심었는가에 따라 금전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많이 심었을수록 더 많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합니다.

 

화분

 

누군가에게 화분을 받는꿈

꿈에서 누군가에게 화분을 선물 받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시험,합격,승진을 뜻하느 ㄴ꿈입니다.

 

큰화분을 받는꿈

꿈에서 아주 큰 화분을 선물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제적 풍요로움을 뜻하는 꿈입니다.

 

 

꽃집에서 화분을 사는꿈

꿈에서 꽃집에서 화분을 사는꿈을 꾸었따면 이는 현실에서 기분좋은일이 생기는 것을 뜻합니다.

 

화분을 나누어 주는꿈

꿈에서 화분을 나누어 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로 인해 손해를 보게되어 힘들어 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분깨지는꿈

 

작은 화분을 받는꿈

꿈에서 작은 화분을 받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출이 늘어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화분에 꽃이 피는꿈

꿈에서 화분에 꽃이 피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기분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텅빈화분꿈

꿈에서 텅빈 화분을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사기를 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