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시장꿈 꿈해몽 총정리

시장구경하는꿈, 시장에서 싸우는꿈, 시장에서 물건 파는꿈등 시장꿈에 대해 알아보기

 

시장꿈

 

시장 구경하는 꿈

꿈에서 시장에서 구경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물건 혹은 사건 예를 들면 결혼이나 취업등을 선택할 일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장에서 다른 사람과 싸우는 꿈

꿈에서 시장에서 타인과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구설수에 시달리게 되거나 망신살을 당할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장에서 쌀과 잡곡이 가득 쌓인것을 보는 꿈

꿈에서 시장에서 쌀,잡곡이 가득 쌓인것을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번창,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광고

 

시장에서 물건을 파는꿈

꿈에서 시장에서 물건을 파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사람에게 대접받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장에서 물물교환을 하는꿈

꿈에서 시장에서 물물 교환을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이 좋지 못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차타고 시장을 돌아다니는꿈

꿈에서 차타고 시장을 돌아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많은 일들로 부담스러워 하고 있는 마음을 반영한 심리몽을 나타냅니다.

 

시장가는꿈

 

시장에서 문어를 사오는 꿈

꿈에서 시장에서 문어를 사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지 못한 일 유산이나 사고등의 흉몽을 뜻하는 꿈입니다.

 

시장에서 배추를 사오는 꿈

꿈에서 시장에서 배추를 사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예쁜딸을 뜻하는 꿈입니다. 또한,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장에서 돼지를 사는꿈

꿈에서 시장에서 돼지를 사는쑴을 꾸었다면 횡재수를 뜻합니다.

 

시장에서 막걸리를 사는꿈

꿈에서 시장에서 막걸리를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작은투자로 큰 이득을 볼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장에서 생선을 사는꿈

꿈에서 시장에서 생선을 사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일이 잘풀리게 되어 즐거운 생활을 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과 함께 시장에 가는꿈

꿈에서 가족과 함께 시장으로 장을 보러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정의 화목, 편암한을 뜻하는꿈입니다.

 

시장에서 가족을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시장에서 가족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족 중 누군가가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시장에 갔는데 문이 닫혀있는꿈

꿈에서 시장에 갔는데 문을 닫은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획 했던일들이 잘 안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